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영화 음악을 오케스트라로 만난다…7월 15일 대전예술의전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영화 음악들을 오케스트라로 만난다.
지난 9일 마틴엔터테인먼트는 작곡가 브랜든리가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영화 음악을 선보이는 '브랜든리 심포니 콘서트 너의 이름은 & 스즈메의 문단속'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대표작 '너의 이름은'과 '스즈메의 문단속'을 주제로 진행되며, 이성준 음악감독 지휘 아래 40인조 씨어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밴드 라이브 연주가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영화 음악들을 오케스트라로 만난다.
지난 9일 마틴엔터테인먼트는 작곡가 브랜든리가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영화 음악을 선보이는 '브랜든리 심포니 콘서트 너의 이름은 & 스즈메의 문단속'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공연은 7월 15일 오후 7시에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대표작 '너의 이름은'과 '스즈메의 문단속'을 주제로 진행되며, 이성준 음악감독 지휘 아래 40인조 씨어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밴드 라이브 연주가 펼쳐진다.
씨어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공연기획사 위플레이사운드와 마틴엔터테인먼트가 올해 창단한 오케스트라로, 글로벌 무대에서 활동하는 실력파 연주자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브랜든리 심포니 콘서트 너의 이름은 & 스즈메의 문단속'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사진 = 마틴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이하늬·한가인처럼 안 나오고 싶어"…13년 만의 예능서 솔직 고백
- '설경구♥' 송윤아 눈물 "제주로 도망, 子 학교 때문? 핑곗거리"
- '두번 이혼·폐암' 서우림, 子 극단적 선택…"내가 죽인 것" (특종세상)[전일야화]
- 장영란, 결혼 이틀 전 전남친과 통화…"충족 안되다더라" 충격 발언
- 탁재훈, 저작권료 공개…"내 노래 누가 부르는 건지"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