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팅 무슨 일? 강동원이 노비 된다는 넷플릭스 영화 '전, 란' 정보 모음.zip

라효진 2023. 6. 9. 1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작-각본에는 박찬욱 감독이 참여.

잠시 주춤했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의 화제성을 다시 끌어올릴 영화가 나올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는 최근 영화 〈전,란(戰,亂)〉의 제작을 확정했다며 캐스팅 라인업을 발표했는데요. 강동원-박정민-차승원-김신록-진선규-정성일로 이어지는 어마어마한 배우진이 나섭니다.

이 작품의 연출은 영화 〈심야의 FM〉을 만든 김상만 감독이 맡고, 제작과 각본에 박찬욱 감독이 참여합니다. 내용은 이렇습니다. 왜구들의 침입이 발생한 혼란의 시대, 조선 최고 무신 집안의 아들 종려(박정민)와 그의 몸종 천영(강동원)은 함께 자랐는데요. 두 사람이 선조(차승원)의 최측근 무관과 의병으로 적이 되어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강동원은 〈전,란〉에서 노비로 변신합니다. 신분은 천하지만 최고의 검술 실력을 가진 천영 역을 맡아, 부당하게 규정된 노비 신분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을 표현할 예정이죠. 박정민은 천영을 몸종으로 부리게 되는 조선 최고 무신 집안의 아들이자, 무과 급제 후 선조의 호위를 맡게 되는 종려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극 중 종려는 천영과 신분을 넘은 우정을 나누지만, 이로 인해 좌절을 겪는다고 해요.

차승원은 임진왜란이 발발하자 백성을 버리고 피란하고, 전쟁 후에는 왕의 권위를 재건하는 것에만 힘쓰는 임금 선조가 됩니다. 진선규는 혼란 속에서 민중을 이끄는 양반 출신 의병장 김자령 역을. 노비 천영의 남다른 검술을 알아보는 일본군의 잔혹한 선봉장 겐신 역은 정성일이 맡습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