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중단’ 온유, 팬들에게 전한 진심… “잠깐 숨 고르는 시간”
김지혜 입력 2023. 6. 9. 17:13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가 ‘활동중단’에 팬들에게 진심어린 말을 전했다.
온유는 9일 자신의 SNS을 통해 “놀라셨을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제가 말씀 올리는 게 맞다고 판단돼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 요점은 건강만 잘 회복하고 돌아오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많은 분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고, 앞으로 함께 할 샤이니를 위해 잠깐 숨 고르기 하는 시간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아무쪼록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함께 좋은 날들 그리고 인생의 한 부분 한 부분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도록 생각하고 건강하게 다시 돌아오겠다”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앞서 같은 날 SM엔터테인먼트는 온유의 활동중단 소식을 알리며 “온유 씨의 컨디션 난조가 계속됨에 안정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 이에 따라 온유는 최근 준비 중이었던 샤이니 정규 8집 앨범 활동, 6월 콘서트에 불참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또 콘서트 불참과 관련해 드림메이커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온유를 제외한 3명의 멤버(키, 민호, 태민)로 진행되오니 팬 여러분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며 수수료 포함 100% 환불이 가능하다고 알렸다.
한편 샤이니는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이해 정규 8집 앨범 및 콘서트 등을 준비 중이었으나 멤버 온유의 컨디션 난조로 키, 태민, 민호 3명의 멤버만 참여하게 됐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일간스포츠(https://isplus.join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왓IS] ‘檢송치’ 유아인, 마약 2종 추가 투약 의혹.."수사 중이라 말하기 어려워"
- ‘엄헌경♥’ 차서원, BL물 ‘연애담’ 팬들 악플..손편지 ”앞으로도 노력”
- 송혜교·차은우, 비주얼 합 美쳤다..파리 갈라쇼 나란히 참석
- "뽑힌 게 아니라 좋은 성적 내는 게 중요" 6번째 태극마크 이정후의 각오
- 유재석 “가장 비싸게 산 물건? 포르쉐 슈퍼카” (플레이유)
- [TVis] 이효리 “♥이상순, 일렉 기타 치는데 덮치고 싶더라” 후끈 (댄스가수 유랑단)
- 엑소, 7월10일 컴백..SM “계획대로 진행” [공식입장]
- 입장권 가격 1034%↑…마이애미 흔드는 '메시 효과'
- '아직 한 경기 남았다' 김은중호, 이스라엘과 최종전서 웃을까
- ‘설경구♥’ 송윤아, 제주도行 이유? 일 때문..“연기하고 싶다”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