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태계일주2’ 출연 계기? “기안84 궁금했다..성격 비슷한 부분多”

김지혜 2023. 6. 9. 14: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덱스가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 MBC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는 인도 힌두교의 성지이자 신성한 어머니의 강인 갠지스강을 시작으로 인도 북쪽의 끝 히말라야 산맥 아래 문명이 닿지 않은 곳까지, 우리가 알지 못했던 인도의 다채로운 모습들을 담아낸다. 오는 11일 밤 9시 10분 첫 방송. 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3.06.09/


덱스가 ‘태계일주2’에 소감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9일 서울 마포구 MBC 신사옥에서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 (이하 태계일주2)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웹툰 작가 기안 84, 유튜버 빠니보틀과 UDT출신 덱스 그리고 연출자 김지우PD가 참여했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는 기안84가 인도를 떠나는 여행기를 담았으며, 지난 1월 시즌1 종영 이후 4개월 만에 내놓는 시즌2다. 지난 시즌에는 배우 이시언, 빠니보틀과 함께 투어에 나섰다면 이번에는 이시언 대신 ‘예능계 다크호스’ 덱스가 새로 합류했다. 

넷플릭스 ‘솔로지옥2’에 이어 웨이브 ‘피의게임2’에서 활약하고 있는 덱스는 출연 계기에 대해 “기안84 형님의 진모습이 궁금했다”고 밝히면서 “실제로 촬영해보니 저랑 성격이 너무 잘맞았다. 방송과 사석이 똑같은 형님 인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크레이터 출신인 저를 PD님이 섭외하신 이유가 있으실 거라 생각한다. 저만의 가지고 있는 ‘날 것’ 그리고 ‘야생미’를 기대 해도 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태계일주2’는 11일 오후 9시 10분 MBC에서 첫 방송된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