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청소년재단 '청소년 정서 함양' 캠프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평택시청소년재단 청소년문화센터는 청소년들의 정서 함양을 위한 한미청소년교류캠프 'Better Together'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한미청소년교류캠프 'Better Together' 모집 기간은 오는20일까지 신청을 원하는 청소년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모집 홍보지에 표시된 QR코드를 스캔 후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평택시청소년재단 청소년문화센터는 청소년들의 정서 함양을 위한 한미청소년교류캠프 'Better Together'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한미청소년교류캠프는 청소년들이 국제도시평택을 중심으로 상호교류를 통해 문화적 차이를 이해하고 소통하며 글로벌적 사고를 함양하는 국제교류 프로그램이다.
2023 한미청소년교류캠프는 초등 1차, 2차 / 중등 1차, 2차로 총 4회로 구성하여 자연을 주제로 전통놀이 및 공동체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중등 2차 캠프는 청소년들의 자연 속에서의 협동심과 독립심을 기르기 위해 1박 2일 숙박형 야영활동으로 진행된다.
모집대상은 11세~16세 청소년 (초등 4학년 ~ 중등 3학년), 해당 연령 학교 밖 청소년 등 평택시에 거주하고 있는 청소년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다. 현재 평택시 청소년 55명, 영어권 청소년 55명, 총 110명의 청소년을 모집 중에 있다.
한미청소년교류캠프 'Better Together' 모집 기간은 오는20일까지 신청을 원하는 청소년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모집 홍보지에 표시된 QR코드를 스캔 후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기타 문의는 평택시 청소년 문화센터 활동기획팀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하고 강압적인 성관계 집착"…돌려차기男 지인들 일관된 폭로
- 위장이혼·자식 둘 논란…도연스님 "학업에 정진하겠다"
- "한대 치고 싶었다" 前천안함장, 권칠승과 회동…'이재명 사과' 요구
- WMO의 경고 “5년 후 기후, 예측조차 못 한다” [1.5℃ 공포③]
- “나라 곳간 터는 바퀴벌레들 박멸해야”
- 탄핵은 이런 판사를 축출하라는 것이다 [기고]
- 이재명 대표에 하지 못한 말 [기자수첩-정치]
- [속보] 공수처, 尹대통령 체포영장 집행 시작
- “아물지 못한 상처”…뉴진스가 택한 ‘자유’에 따르는 ‘무게’ [D:이슈]
- ‘상승세로 전반기 마감’ KB·정관장, 양강체제도 깨뜨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