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들' 장동윤, 잔혹한 사이코패스 살인마 변신…첫 악역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악마들'(감독 김재훈)이 배우 장동윤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악마들'은 검거의 순간 서로의 몸이 바뀐 희대의 살인마 진혁과 형사 재환의 대결을 그린 바디체인지 액션 스릴러 영화다.
공개된 스틸은 잔인한 사이코패스 살인마 진혁(장동윤 분)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장동윤이 연기한 진혁은 연쇄 살인을 일삼는 살인마였지만 알 수 없는 이유로 형사 재환(오대환)과 몸이 바뀌는 인물.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악마들'(감독 김재훈)이 배우 장동윤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악마들'은 검거의 순간 서로의 몸이 바뀐 희대의 살인마 진혁과 형사 재환의 대결을 그린 바디체인지 액션 스릴러 영화다.
공개된 스틸은 잔인한 사이코패스 살인마 진혁(장동윤 분)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장동윤이 연기한 진혁은 연쇄 살인을 일삼는 살인마였지만 알 수 없는 이유로 형사 재환(오대환)과 몸이 바뀌는 인물.
이후 형사의 몸으로 나타나 자신을 배신하고 위기에 빠뜨린 동료들을 잡기 위해 살인마의 몸을 가진 재환을 협박하기 시작한다.
숨막히는 추격전, 치열한 검거의 순간 등 다양한 장면을 통해 살인마 진혁의 잔혹하고 야생적인 모습을 생생하게 그려 서늘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한편 '악마들'에서 사이코패스 살인마로 변신한 장동윤이 인생 첫 악역 연기에 도전한다.
편의점 강도를 잡은 시민으로 뉴스에 출연, 이를 계기로 연예계에 데뷔한 독특한 이력을 지닌 장동윤은 지난 4월 종영한 KBS 2TV 월화드라마 '오아시스'에서 70년대 치열한 청춘을 연기해 물오른 연기력으로 호평 받았으며, 같은 달 개봉한 영화 '롱디'에서 요즘 세대의 새로운 연애 방식을 현실감 있게 그려 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 바 있다.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선량하고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던 그가 이번 작품으로 여태껏 볼 수 없었던 서늘하고 잔혹한 얼굴을 선보일 예정이다.
장동윤은 캐릭터에 몰입하기 위해 헤어, 메이크업부터 스타일링까지 완벽한 메이크 오버를 시도하며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무자비한 사이코패스 살인마와 살인마에게 몸을 뺏긴 형사라는 설정에서 비롯된 몸 사리지 않은 1인 2역 열연을 펼쳤다는 점도 기대를 모은다.
'악마들'은 오는 7월 5일 개봉한다.
사진 = TCO㈜더콘텐츠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범현대家 사돈' 백지연, 하객도 으리으리…결혼식 사진 공개
- '두번 이혼·폐암' 서우림, 子 극단적 선택…"내가 죽인 것" (특종세상)[전일야화]
- 이선희, 회삿돈으로 인테리어? 횡령 의혹에 "확인 중" [공식입장]
- 日 톱 여배우 히로스에 료코, 불륜 스캔들 터졌다…"男 셰프와 같은 호텔 숙박" [엑's 이슈]
- '박애리♥' 팝핀현준, 5억대 슈퍼카 이어 옥상 정원 공개…"여기가 꽃밭"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