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연기 활동 잠정중단..”사생활 붕괴, 재충전 필요”
유지희 2023. 6. 9. 11:19
할리우드 배우 톰 홀랜드가 연기 활동을 잠정 중단할 예정이다.
7일(현지시간, 이하 동일) 미국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홀랜드는 최근 엑스트라와의 인터뷰에서 애플 TV+ 범죄 스릴러 영화 ‘더 크라우디드 룸’(The Crowded Room) 이후 내년 휴식기를 가질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홀랜드는 ‘더 크라우디드 룸’에서 주연배우뿐 아니라 프로듀서로서 제작에도 참여했다.
‘더 크라우디드 룸’은 1979년 뉴욕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에 연루된 대니 설리반의 미스터리한 과거를 돌아보며 전개되는 내용이다. 홀랜드는 반사회적 성향을 지닌 설리번을 연기했다.
약 9개월간 ‘더 크라우디드 룸’을 작업한 홀랜드는 “힘든 일이 낯설지 않고 제작에 참여해 좋은 경험이 됐다”면서도 한 작품에서 두 가지 역할을 해내는 것이 쉽지 않다고 밝혔다.
앞서 홀랜드는 지난달 위클리와의 인터뷰에서 ‘더 크라우디드 룸’ 작업으로 인해 “사생활이 조금 붕괴됐다”고 표현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것”이라고 예고한 바 있다.
홀랜드는 마블영화 ‘스파이더맨’ 시리즈에 출연했다. ‘더 크라우디드 룸’은 9일 공개된다.
유지희 기자 yjhh@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왓IS] ‘엄현경♥’ 차서원 악플 속 ‘비의도적 연애담’, 스핀오프 확정
- 유재석 “가장 비싸게 산 물건? 포르쉐 슈퍼카” (플레이유)
- 송혜교·차은우, 비주얼 합 美쳤다..파리 갈라쇼 나란히 참석
- ‘설경구♥’ 송윤아, 제주도行 이유? 일 때문..“연기하고 싶다” 눈물
- [TVis] 이효리 “♥이상순, 일렉 기타 치는데 덮치고 싶더라” 후끈 (댄스가수 유랑단)
- '밀고 때리고' 이탈리아, 반칙만 26개…하지만 옐로카드는 3장 뿐
- 이강인 '하이재킹' 노리는 팀까지 나왔다…'절친' 日구보와 재회 가능성
- 마동석의 힘..‘범죄도시3’ 2538만불, 글로벌 흥행 4위 [종합]
- 송혜교·차은우, 이 투샷 실화? 파리도 녹인 美친 비주얼
- 김선형, “오세근은 농구의 동반자…상봉한 이상가족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