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상도·최수호·박지현, '진성 주니어' 결성...진성 "원곡자로서 행복" (미스터로또)[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상도, 최수호, 박지현이 진성 주니어를 결성했다.
8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로또'에는 진성, 박선주, 현영,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출연해 '계급장 떼고' 특집 무대를 꾸몄다.
이에 나상도, 최수호, 박지현이 진성 주니어를 결성했다.
안성훈은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곡한 진성의 '오키도키야'를 불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나상도, 최수호, 박지현이 진성 주니어를 결성했다.
8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로또'에는 진성, 박선주, 현영,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출연해 '계급장 떼고' 특집 무대를 꾸몄다.
황금기사단 단장 박서진은 지난 방송에서 TOP7을 꺾고 1승을 얻어, 기세를 이어가기 위해 용병으로 박선주, 알고보니 혼수상태(김지환, 김경범), 현영을 섭외했다.
'계급장 떼고' 교장 선생님으로 등장한 진성은 "세계로 나아가는 TOP7을 위해 특별 시험 무대를 준비했다"고 선언했다.
마스터 군단의 등장에 안성훈은 "아래에서 위로만 뵈었는데, 옆으로 뵈니 적응이 안 된다"고 당황했다. 그러자 박선주는 "평가만 하고 보다가 나란히 앉으니 지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든다. 제대로 해 봐야겠다는 느낌"이라고 다짐했다.
진성은 "박지현 씨가 '못난 놈'을 불러 최단 시간 올 하트를 받았다. 원곡자로서 행복하다"고 밝혔다.
이에 나상도, 최수호, 박지현이 진성 주니어를 결성했다. 진성 주니어는 '님의 등불', '태클을 걸지마'를 부르며 진성 헌정 특별 무대를 꾸몄다.
최수호의 노래 대결 상대는 김용필이었다. 진성은 김용필을 "기럭지면 기럭지, 얼굴이면 얼굴, 품격이면 품격, 전부 갖춘 에이스"라고 추켜세웠다. 김용필과 최수호는 27살 차이였다.
김용필은 "회를 거듭할수록 패배한 대한 죄책감을 얻게 됐다. 무조건 이겨야 하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이에 최수호는 "학생의 패기를 보여 드리겠다"며 김용필을 '아빠'라고 불러 웃음을 안겼다.
김용필은 조하문의 '내 아픔 아시는 당신께'를 불렀다. 최수호는 남진의 '빈 잔'으로 정면 승부를 펼쳤다. 김용필과 최수호는 동점을 기록했다.
작곡가 팀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안성훈과 노래 대결을 펼쳤다. 박서진은 "안성훈을 혼수 상태로 만들어 버리라"고 부추겼다.
안성훈은 "노래방을 함께 가 봤다. 천재 작곡가지만, 노래방에서는 여기까지 얘기하겠다"고 말했다.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작곡가도 노래를 잘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겠다"고 다짐했다.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점수가 전부는 아니라는 메시지를 드리고 싶었다"며 김소유의 '숫자인생'을 준비했다. 안성훈은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곡한 진성의 '오키도키야'를 불렀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폐암 투병' 서우림, 아들 사망 소식까지 "따라 죽고 싶었다"
- 이선희, 회삿돈으로 인테리어? 횡령 의혹에 "확인 중" [공식입장]
- 최지우, 폭풍 성장한 딸과 즐거운 시간 '엄마 붕어빵'
- 日 톱 여배우 히로스에 료코, 불륜 스캔들 터졌다…"男 셰프와 같은 호텔 숙박" [엑's 이슈]
- '박애리♥' 팝핀현준, 5억대 슈퍼카 이어 옥상 정원 공개…"여기가 꽃밭"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