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보건대, ‘베버리지 콘테스트 오브 챔피언십’서 상 휩쓸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보건대 호텔제과제빵학과가 최근 경주대에서 열린 '2023 베버리지 콘테스트 오브 챔피언십(Beverage Contest of Championship)' 대회 커피 브루잉 부문에서 금상, 은상, 동상 등 총 4개의 상을 휩쓸었다.
대회에 출전한 대구보건대 학생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커피 브루잉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결과 금상(안원모), 은상(이혜령, 이정호), 동상(배원기)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카페레스토랑마스터협회와 한국커피학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2023년 상반기 최대 대회로 전국의 대학 학생들과 일반인, 외국인 등 150여 명이 출전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대회에 출전한 대구보건대 학생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커피 브루잉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결과 금상(안원모), 은상(이혜령, 이정호), 동상(배원기)을 수상했다.
대구보건대 호텔제과제빵학과는 1999년 첨단발효식품과에서 제과제빵을 교육한 이래, 2004년 대구 최초로 호텔제과제빵 전공을 설립해 25년 동안 현장 실무에 적합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호텔제과제빵학과는 국제화, 전문화, 기능화 시대에서 다변화 되어가는 제과제빵과 커피 기술의 다양성을 습득하기 위해 이론, 실습 위주의 교육과 양질의 기술들을 다양하게 교육한다.
대구=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귓속말 작전 vs 발언 기회 보장” 운영위 국감, 변호인 조력 범위 두고 고성 [2024 국감]
- 시민단체, ‘노태우 비자금’ 관련 헌법소원…“범죄수익 재산 인정 안 돼”
- 국회 운영위, 김건희 여사에 동행명령장 발부
- 최선희 북 외무상 “핵 무기 강화 필요…러북 긴밀 관계”
- 국민연금 가입자 올 들어 40만명 급감…‘저출생·고령화’ 원인
- 민주, ‘이재명 전 특보’ 통해 尹·명태균 녹취록 입수 “나머지 검토 중”
- 잇따르는 사망사고…인권위, 정신의료기관 ‘격리‧강박’ 방문조사
- 내일 전국 흐리고 비…제주도 ‘강풍‧폭우’ 유의 [날씨]
- 추경호, 尹·명태균 통화 내용에 “법률적 문제 없다”
- “다른 이들 통해 살아 숨쉬어”…6명 살리고 떠난 두 아이 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