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팝업 스토어, 더현대 서울에 오픈

권오용 2023. 6. 8. 15: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8일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디아블로4’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고 밝혔다. 

‘디아블로4’ 유통 파트너사 대원미디어가 운영하는 ‘디아블로4 팝업 스토어’는 오는 21일까지 더현대 서울의 지하 2층 아이코닉존에서 운영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디아블로4 소장판 박스와 굿즈들을 직접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다. 디아블로4 세계관 속 상징적 존재인 릴리트와 이나리우스가 새겨진 장식품인 ‘창조의 양초’, 패브릭 소재의 성역 지도, ‘호라드림’ 핀 및 디아블로4 소장판 아트북 등이 담긴 ‘디아블로4 한정 소장판 박스’가 전시, 판매된다. 

또 프리미엄 대형 스태츄, 하이 패션 브랜드 엑슬림이 선보이는 의류 컬렉션, X박스 디아블로 번들 패키지,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한정판 제품, 디아블로 테마의 장식용 잔과 머그컵, 각종 게임 용품 등 다양한 굿즈들도 구입할 수 있다. 

르네상스 예술 형식을 차용해 빚어낸 초대형 릴리트 피에타 조각상이 오는 14일 이후 전시될 예정이다.

대원미디어는 더현대 서울과 협업, 줄서기를 최소화하고 팬들이 네이버 예약을 통해 원하는 방문 시간을 선착순 사전 예약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팝업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모든 품목들은 디아블로4 블로그에서 미리 확인, 재고 상황 및 품절 여부를 파악할 수 있다.

디아블로4는 지난 2일 시작된 얼리 액세스 나흘 동안 9300만 시간의 플레이 시간을 기록했다. 또 역대 최고의 사전 판매량을 기록, 블리자드 역대 가장 빠른 속도로 판매된 게임에 이름을 올렸다. 블리자드가 기존에 밝힌 최다 당일 판매량 기록은 2020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확장팩 '어둠땅' 370만장이다.

권오용 기자 bandy@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