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새 걸그룹 서바이벌 'R U Next?', 첫 번째 티저 포스터 및 티저 영상 공개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입력 2023. 6. 7. 17: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 레이블즈의 새로운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R U Next?'(알유넥스트)가 오는 30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을 앞두고 본격 티징 콘텐츠 공개에 돌입했다.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R U Next?'(제작사 스튜디오잼/머쉬룸컴퍼니)는 7일 오후 3시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R U Next?'는 하이브와 CJ ENM JV 레이블 빌리프랩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최종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하이브 레이블즈의 새로운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R U Next?'(알유넥스트)가 오는 30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을 앞두고 본격 티징 콘텐츠 공개에 돌입했다.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R U Next?'(제작사 스튜디오잼/머쉬룸컴퍼니)는 7일 오후 3시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하이브의 다음 걸그룹 탄생이라는 주목 아래 공개된 콘텐츠에는 참가자들의 모습과 슬로건이 담겨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티저 포스터에는 같은 곳을 향해 달려가는 참가자들의 뒷모습을 볼 수 있다. 이들 모두 청량한 느낌의 유니폼을 맞춰입고 건강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자아내 눈길을 끈다. 각 포스터에 등장하는 'BE THE ONE / BE THE ORANGE / BE THE NEXT'라는 슬로건이 돋보이는 가운데, 총 7개의 라운드 미션을 수행하며 마침내 데뷔의 꿈을 이루게 될 참가자들은 누가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R U Next?' 첫 번째 티저 영상에는 서로의 손을 맞잡고 앞을 향해 달려 나가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겼다. 생명력 넘치는 오렌지 컬러를 활용해 '글로벌 K-팝 스타'가 되기 위한 참가자들의 여정의 시작을 힘차게 알린다. 광활한 자연을 질주하는 모습에서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이들이 그려낼 희망찬 밝은 미래를 예고한다. 영상 말미에는 'WHO IS NEXT?'라는 문구가 삽입되며 하이브의 넥스트 걸그룹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R U Next?'는 하이브와 CJ ENM JV 레이블 빌리프랩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최종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이다. 데뷔를 꿈꾸는 참가자들은 체계적인 커리큘럼 안에서 트레이닝을 받고, 서바이벌 관문을 하나씩 통과하며 자신의 잠재력과 스타성을 증명한다.

'R U Next?'는 오는 30일 JTBC와 일본 아베마 TV에서 동시 송출되며,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글로벌 송출된다. 국내는 넷플릭스 등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R U Next?'는 정식 방송에 앞서 위버스 커뮤니티를 오픈한 가운데, 데뷔조 선발에는 글로벌 투표 제도를 도입해 전세계 시청자와 팬들이 데뷔조 선발에 참여할 예정이다. 글로벌 투표는 위버스에서 진행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