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출신 백호, 땀 뻘뻘 흘린 사연…"주목 받으면 긴장" (나랏말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이스트 출신 백호가 '나랏말쌤2'에서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오는 8일 첫 방송되는 SBS F!L, SBS M, 라이프타임 '나랏말쌤2: 한류 일타쌤 원정대'(이하 '나랏말쌤2') 촬영에서 백호는 MC 군단 허경환, 정호영, 정다경, 박진이와 만났다.
일타쌤 원정대는 베트남 출국에 앞서 사전 만남을 진행했다.
K-POP 일타쌤으로 함께하게 된 백호는 스윗한 눈웃음과 함께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뉴이스트 출신 백호가 '나랏말쌤2'에서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오는 8일 첫 방송되는 SBS F!L, SBS M, 라이프타임 ‘나랏말쌤2: 한류 일타쌤 원정대’(이하 '나랏말쌤2') 촬영에서 백호는 MC 군단 허경환, 정호영, 정다경, 박진이와 만났다.
일타쌤 원정대는 베트남 출국에 앞서 사전 만남을 진행했다. K-POP 일타쌤으로 함께하게 된 백호는 스윗한 눈웃음과 함께 등장했다.
한자리에 모인 일타쌤 원정대는 “한국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베트남 학생들의 기대치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실수 없이 가르쳐야 할 것 같다”고 입을 모으며 “준비를 많이 해야 할 것 같다”고 포부를 전했다.
각자 어떤 수업을 진행할지 이야기를 나누던 중 백호는 “K-POP이 워낙 요새 핫하니까…”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허경환은 "귀가 왜 이렇게 빨개졌냐"고 물었고, 정다경은 “왜 이렇게 땀을 흘리냐”고 덧붙였다.
백호는 "제가 주목받으면 약간..."이라며 "잠깐만 저쪽 보고 있어 달라"고 요청했다. “베트남 지금 많이 덥나요?”라고 물은 백호는 혼자 땀을 뻘뻘 흘리며 어느새 겉옷을 벗어 던져 웃음을 안겼다.
K-문화를 사랑하는 베트남 사람들에게 맞춤형 강의를 진행, 한국-베트남 간의 진정한 소통과 교감을 전할 ‘나랏말쌤2’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방송영상콘텐츠제작지원 국제공동제작 지원사업에 선정돼 총 5회로 제작된다.
‘나랏말쌤2’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사진=SBS 미디어넷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애리♥' 팝핀현준, 5억대 슈퍼카 이어 옥상 정원 공개…"여기가 꽃밭"
- 비쥬 최다비, S대 불문과 교수됐다…"연예계 은퇴 후 프랑스 파리行"
- 미녀 무용수 '맨몸 페인팅'에 난리…알고보니 김민재 덕?
- [단독] 가수 심신 딸, 걸그룹 데뷔…르세라핌 곡 작업 참여까지
- '8번 이혼' 유퉁 "33살 연하 아내, 바람 피고 임신…용서" (근황올림픽)[종합]
- '미우새' 정석용, 55세에 ♥결혼 전제 열애 중 [종합]
- 박근형, 조용필 살린 '생명의 은인'이었다…"제왕에게 연락 못해" (라디오쇼) [종합]
- "왜 우리 집에 있냐" 전현무, ♥홍주연과 사적 연락→케이크 선물 근황 발각 (사당귀)[종합]
- '마약 혐의' 유아인, 극장 돌아온다…'승부', 국내 개봉 결정 "시기 논의 중" [공식입장]
- 박진영, 19일 부친상 "'더 딴따라' 생방 직전 비보…장례는 가족끼리"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