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성 "무관심한 이 사회가 싫어"…서운함 폭발한 이유 (빵카로드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빵카로드2' 황제성이 서운함을 토로해 이목을 모았다.
7일 방송되는 SBS FiL, 라이프타임 '빵카로드 시즌2'에서는 빵 MC 신현준, 황제성, 박진이는 신사동 빵지순례에 나선다.
신입 빵랑자 데이영과 인사를 나누던 중 신현준은 "데이영이 황제성에게 얼굴이 왜 저런지 묻지도 않고 자연스럽다"며 "사람들이 묻지도 않는다"고 말했고, 황제성은 급격히 서운해진 모습으로 "(나에게) 무관심한 이 사회가 싫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빵카로드2' 황제성이 서운함을 토로해 이목을 모았다.
7일 방송되는 SBS FiL, 라이프타임 ‘빵카로드 시즌2’에서는 빵 MC 신현준, 황제성, 박진이는 신사동 빵지순례에 나선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세 사람은 신사동에 위치한 골프장 콘셉트의 크림번 맛집을 찾았다. 빵 픽업을 기다리는 동안 스크린 골프를 쳐보기로 한 세 사람은 얼굴에 수염을 그리는 벌칙을 걸고 골프 내기에 나섰다.
스크린 골프에서 비거리 마지막 수가 가장 낮은 황제성이 꼴찌가 되었고, 박진이와 신현준이 직접 벌칙 수염을 그렸다. 이대로 끝내기 아쉬웠던 황제성은 “한판 더 하자”고 제안했고, 퍼팅으로 2라운드를 이어갔다. 아슬아슬한 경기 끝에 황제성이 또 한번 꼴찌로 안경 그림 벌칙까지 받았다.
이후 신현준과 황제성에게 “빵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식재료를 찾아오라”는 미션이 주어졌다. 영동전통시장으로 향한 신현준과 황제성은 한 가게에 들렀고, 신현준은 상인에게 “저 친구 안경과 수염이 잘 어울리냐?”고 물었다.
상인은 전혀 이상함을 느끼지 못한 채 “잘 어울린다”고 답했고, 황제성은 “전혀 이상하지 않냐? 이렇게 다니는 사람이 많냐?”고 다시 한번 물었고, 상인은 “아니, (황제성은)특별하니까”라고 답해 황제성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빵 미식회를 위해 빵 MC들과 빵랑자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신입 빵랑자 데이영과 인사를 나누던 중 신현준은 “데이영이 황제성에게 얼굴이 왜 저런지 묻지도 않고 자연스럽다”며 “사람들이 묻지도 않는다”고 말했고, 황제성은 급격히 서운해진 모습으로 “(나에게) 무관심한 이 사회가 싫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빵카로드 시즌2’는 ‘빵’을 찾아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는 본격 빵 투어 프로그램. 빵 마니아라면 한 번은 꼭 먹어보고 싶은 전국의 이색 빵, 오랜 시간 사랑받은 빵, 요즘 뜨는 빵을 소개한다.
‘빵카로드2’는 7일 오후 8시 SBS FiL과 라이프타임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SBS 미디어넷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애리♥' 팝핀현준, 5억대 슈퍼카 이어 옥상 정원 공개…"여기가 꽃밭"
- 비쥬 최다비, S대 불문과 교수됐다…"연예계 은퇴 후 프랑스 파리行"
- 미녀 무용수 '맨몸 페인팅'에 난리…알고보니 김민재 덕?
- [단독] 가수 심신 딸, 걸그룹 데뷔…르세라핌 곡 작업 참여까지
- '8번 이혼' 유퉁 "33살 연하 아내, 바람 피고 임신…용서" (근황올림픽)[종합]
- '미우새' 정석용, 55세에 ♥결혼 전제 열애 중 [종합]
- 박근형, 조용필 살린 '생명의 은인'이었다…"제왕에게 연락 못해" (라디오쇼) [종합]
- "왜 우리 집에 있냐" 전현무, ♥홍주연과 사적 연락→케이크 선물 근황 발각 (사당귀)[종합]
- '마약 혐의' 유아인, 극장 돌아온다…'승부', 국내 개봉 결정 "시기 논의 중" [공식입장]
- 박진영, 19일 부친상 "'더 딴따라' 생방 직전 비보…장례는 가족끼리"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