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가수 심신 딸, 걸그룹 데뷔…르세라핌 곡 작업 참여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심신의 딸 벨(심혜원)이 걸그룹으로 데뷔한다.
7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키스 오브 라이프 벨이 1990년대 꽃미남 가수 심신의 딸인 것으로 확인됐다.
벨은 미국 빌보드 차트와 국내 음원 차트를 휩쓴 르세라핌의 'UNFORGIVEN'에 작사, 작곡으로 이름을 올리며 데뷔 전부터 싱어솔라이터로서의 역량을 증명했다.
나띠, 벨, 쥴리, 하늘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으로 7월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심신의 딸 벨(심혜원)이 걸그룹으로 데뷔한다.
7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키스 오브 라이프 벨이 1990년대 꽃미남 가수 심신의 딸인 것으로 확인됐다.
벨은 2012년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부친 심신과 출연하기도 했다. 어린 시절의 벨은 아빠를 똑닮은 이목구비와 솔직한 입담으로 화제를 모았다.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을 갖고 있는 벨은 뛰어난 싱어송라이팅 능력을 갖고 있는 멤버로 알려졌다. 벨은 미국 빌보드 차트와 국내 음원 차트를 휩쓴 르세라핌의 'UNFORGIVEN'에 작사, 작곡으로 이름을 올리며 데뷔 전부터 싱어솔라이터로서의 역량을 증명했다.
한편, 키스 오브 라이프는 큐브엔터테인먼트 설립자이자 비, 포미닛, 비스트, 비투비, CLC, 펜타곤, (여자)아이들을 제작한 홍승성 대표가 설립한 S2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새 걸그룹이다. 나띠, 벨, 쥴리, 하늘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으로 7월 데뷔를 앞두고 있다.
심신은 1990년 '그대 슬픔까지 사랑해'로 데뷔해 '오직 하나뿐인 그대', '욕심쟁이' 등의 히트곡을 남겼다. 특히 '오직 하나뿐인 그대' 권총춤으로 큰 인기를 누린 그는 각종 신인상을 차지했다.
사진=S2엔터테인먼트, 마로니에 엔터테인먼트, SBS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33살 연하 아내, 바람 피고 임신…용서" (근황올림픽)[종합]
- 장윤정, ♥도경완 치부 폭로…탁재훈 "이 XX 여자 하나 잘 만나서" 분노
-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 9월 결혼…상대 누군가 보니
- "자전거 동호회 간 남편, 몰래 따라가보니"…불륜보다 더한 썰
- 전현무 "박세리, 축하할 일 있다"…이영자 "결혼해?" 깜짝 (전참시)
- 유재석, 탄핵 정국 언급→지석진도 납득한 황정민 대상…'핑계고 시상식' 찬사 받는 이유 [엑's
- "활동 다시 했으면"…베이비복스, 불화설 종식시킨 완전체에 '환호' [엑's 이슈]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가수들만 챙겨"…변기수, 'KBS 연예대상' 저격 '작심발언' [엑's 이슈]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