웜 톤? 쿨 톤? 다 들어오세요 찐 코덕이 알려주는 여름 색조템

2023. 6. 7. 0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쿨 톤, 웜 톤 다 모여! 찐 코덕 코스모가 알려주는 퍼스널 서머 컬러 차트.
「 IT'S TOO HOT 」
올여름 웜 톤들을 위한 컬러 차트는 햇볕에 그을린 듯한 건강한 혈색을 더해주는 색들로 가득하다. 기본적으로 말린 장미, 핑크와 섞인 코럴색 등 톤 다운된 차분한 컬러가 주를 이루지만 마무리만큼은 맑게 차오른 듯한 생기를 부여해 화사함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런 컬러들의 경우 톤온톤으로 연출할수록 사랑스러움이 배가되니 올여름은 한 가지 컬러에 집중해볼 것.

▲ 구찌 뷰티 팔레트 드 보떼 콰티오 02 로사 니티다 9만9천원 빈티지한 디자인의 패키지와도 잘 어울리는 색 바랜 컬러 조합이 매력적인 아이 팔레트. 햇볕에 그을린 듯한 선번 메이크업에 도전하고 싶다면 눈여겨볼 것.

▲ 릴리바이레드 러브빔 블러 치크 02 복숭블러 1만3천원 양 볼에 터치하는 순간 뽀용한 블러 효과를 선사하는 블러셔는 핑크와 코럴을 적절하게 섞은 오묘한 색이 매력적이다.

▲ 라카 모노 아이섀도우 907 진저, 925 글로리 각각 8천원 기본 중에 기본! 초보자라면 필수로 가지고 있어야 할 베이식 아이템으로, 손가락을 사용해 쓱 발라만 줘도 눈가 분위기가 달라진다.

▲ 힌스 트루 디멘션 레이어링 치크 002 뉴 심포니 피치 코랄 2만9천원 크림 제형과 파우더 제형을 동시에 바르면 발색이 2배! 예쁨도 2배! 퍼스널 컬러 고민할 것도 없이 피부 톤에 맞춰 2가지 꿀조합으로 출시된 블러셔는 순서대로 펴 바르기만 해도 예쁨 가득한 치크가 완성된다.

▲ 시미헤이즈 뷰티 벨벳 블러 매트 립밤 사하라 5만1천원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컬러 립스틱은 뛰어난 발색력을 자랑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 투쿨포스쿨 플레르 워터 틴트 01 드리즐 1만2천원 웜 핑크의 정석! 어두운 피부 톤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웜 톤 전용 색상으로 톤 다운된 컬러도 맑고 선명하게 발색돼 칙칙한 안색에 생기를 더해준다.

「 That's so cool 」
하이틴 무비의 퀸카를 연상케 하는 핑크핑크한 색감이 주를 이루는 쿨 톤 서머 컬러 차트. 단, 딸기 우유 같은 핑크가 아닌 잿빛이나 푸른빛이 더해져 세련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이런 색상은 피부 혈색처럼 은은하게 스며들듯 발색돼 꾸꾸꾸로 과하게 연출하기보다는 눈이나 입술 한 부위에만 포인트를 주는 게 훨씬 세련돼 보이니 과유불급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자.

▲ 어뮤즈 헬시 듀 컬렉션 듀 틴트 헬시 모브(한정판) 2만원 쿨 톤과 뮤트 톤이 사용하기 좋은 모브색은 입술에 터치하는 순간 올라오는 투명한 광택감이 매력적이다.

▲ 나스 에어 매트 립 컬러 래비쉬드 4만원대 말린 장미색이 아닌 맑은 체리에 가까워 생기를 더해주는 쿨 톤러들을 위한 리퀴드 립.

▲ 샤넬 델리스 파스텔 드 샤넬 바움 에쌍씨엘 리라스 5만9천원 피부 위에 은은한 빛을 더해 입체감을 살려주는 스틱 밤. 올여름을 맞아 쿨 톤 피부를 위해 보랏빛으로 재탄생했다.

▲ 지방시 뷰티 르 9 드 지방시 9.09 9만6천원대 쿨 톤들이 애정하는 핑크 로즈, 코퍼 등 착 붙는 색상으로만 구성된 아이 팔레트. 매트, 시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 덕분에 모던한 룩부터 화려한 룩까지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나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펄이 더해진 글리터를 눈 아래 콕 찍어 바르면 쿨 톤 피부에 찰떡이다.

▲ 맥 커넥트 인 컬러 아이 섀도우 팔레트 #로즈 렌즈 6만8천원대 자칫 웜~해질 수 있는 따뜻한 레드 빛깔은 일절 배제하고 그레이시함을 더한 핑크·베이지·브라운 조합의 아이 팔레트. 쿨 톤 피부에도 착 붙는 음영 메이크업부터 세미 스모키까지,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색과 제형으로 조합돼 팔레트 하나만으로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 에스쁘아 리얼 치크 업 2호 버블리 핑크 1만9천원 보다 쿨해진 딸기 우유 색은 핑크에 연보라 한 방울을 톡! 떨어뜨려 푸른 색상이 착붙하는 쿨 톤 피부에 제격.

Alexandre Vauthier
Act N°1
Paul & Joe
Rokh
Zimmermann
Zimmermann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