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고객 참여형 나라사랑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의점 GS25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방부와 함께 '갓생부대 가보자고, 갓생응원 가보자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GS25는 해군 제2함대 토크 콘서트, KB국민 나라사랑카드 스탬프 이벤트, 국방부 응원 댓글 참여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국방부와 GS25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의 캠페인 게시물에 국군 장병을 응원하는 댓글을 게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GS25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GS25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방부와 함께 ‘갓생부대 가보자고, 갓생응원 가보자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나라를 지켜낸 호국영령들의 희생을 기리고 현재 복무중인 국군 장병들에게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GS25는 해군 제2함대 토크 콘서트, KB국민 나라사랑카드 스탬프 이벤트, 국방부 응원 댓글 참여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오는 21일 해군 제2함대에서 열리는 토크 콘서트에는 안상민 해군 제2함대 사령관(소장)을 비롯한 장병 500여명이 참여한다. KB국민 나라사랑카드로 GS25 상품을 구매하고 모바일앱으로 멤버십을 적립하는 고객들에게 플레이스테이션 등을 증정하는 스탬프 행사도 진행된다. 국방부와 GS25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의 캠페인 게시물에 국군 장병을 응원하는 댓글을 게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GS25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조정한 기자 jh@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건 몰랐네… 호텔 외국인 룸서비스 의외의 인기 메뉴
- ‘접근금지’에도…무릎 꿇은 여친, 납치 감금한 스토킹男
- 천안함 함장에 “부하 다 죽이고” 권칠승 막말…與 발끈
- 한밤 계단 쓰러진 60대女…우유배달부가 CPR로 살렸다
- 실종후 “나 찾아줘”…대구 여중생들 성매매 유입 가능성
- 中서 호주까지 2만리 날아갔다…벙어리뻐꾸기 이동경로 첫 확인
- ‘돌려차기男’ 신상공개 영상 500만뷰…피해자 “논의한 적 없어”
- 女 2명 난자한 홍콩 흉기난동男…‘의자 의인’ 나섰지만
- “탈퇴할까” 정유정사건 후 떨고 있는 과외앱 사용자들
- 서울백병원 83년만 폐원 수순…누적 적자 ‘1700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