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최병모, 아내 ♥이규인 공개 "13년 차 팝페라 가수" (동상이몽)[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병모가 아내 이규인을 공개했다.
이날 최병모는 "한 번 다녀와서 재혼한지 지금 7년 차 됐다"고 밝히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아내에 대해서는 많이 엉뚱하다는 얘기를 하며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최병모 아내의 취향이 반영된 집은 핑크로즈, 핑크 커튼 등 곳곳에 핑크 포인트의 공주 감성으로 꾸며져 있었다.
최병모다 2살 연하라는 아내의 정체는 싱글앨범만 5장을 낸 팝페라 가수 이규인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배우 최병모가 아내 이규인을 공개했다.
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최병모-이규인 부부가 결혼생활을 공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최병모는 "한 번 다녀와서 재혼한지 지금 7년 차 됐다"고 밝히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아내에 대해서는 많이 엉뚱하다는 얘기를 하며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드라마 촬영 후 오전 8시에 귀가한 최병모는 쓰레기 더미, 오래된 바나나 등으로 난장판인 집안을 치웠다. 최병모는 집 인테리어는 모두 아내 취향으로 자신의 의사는 아무 것도 없다고 설명했다. 최병모 아내의 취향이 반영된 집은 핑크로즈, 핑크 커튼 등 곳곳에 핑크 포인트의 공주 감성으로 꾸며져 있었다.
집안 정리를 마친 최병모가 대본을 보고 있는 사이 '딸래미'라는 이름으로 전화가 왔다. 스튜디오에서는 최병모의 딸인 줄 알았지만 딸이 아니라 아내였다. 아내를 '딸래미'라고 저장해둔 것. 최병모는 아내를 두고 아이 하나 키운다고 생각하며 지낸다고 했다.
최병모 아내는 남편이 집에 온 것을 알고 뛰어 나왔다. 스튜디오에서는 최병모 아내가 마스크를 쓰고 나온 것을 보고 초토화됐다. 최병모는 아내가 비염이 심해서 비염 마스크를 쓴 것이라고 설명해주고는 "잘 때 쓰고 자는 거다. 저도 잘 때 옆에 보면 놀란다"고 했다.
최병모는 아내를 보자마자 웃음이 터졌다. 최병모다 2살 연하라는 아내의 정체는 싱글앨범만 5장을 낸 팝페라 가수 이규인이었다. 이규인은 최병모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키를 꼽았다. 평소 키 큰 남자를 선호했다고. 최병모는 키가 185cm라고 했다.
최병모는 이규인이 밝아서 결혼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최병모는 "제가 어두워서 밝은 게 좋았다. 제 옆에는 밝은 사람이 있었으면 했다. 그런데 이 정도일 줄은 몰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병모는 배고파 하는 이규인을 위해 요리를 시작했다. 이규인은 요리를 잘하는 사람이 하기로 얘기를 나눴다고 했다. 최병모는 "합리적인 말이라서 동의했는데 알고 보니까 잘하는 게 없다. 포기한 지 오래됐다"고 했다. 최병모는 스튜디오에서 "신혼 초에는 많이 부딪쳤다. 제가 2번째라 화를 못 내지 않으냐"면서 웃었다.
사진=S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 9월 결혼…상대 누군가 보니
- 서울랜드에서 신음 소리?…19금 '월디페', 놀이공원의 부조화 [종합]
- 전현무 "박세리, 축하할 일 있다"…이영자 "결혼해?" 깜짝 (전참시)
- "암투병 ♥안나 간호 때문에 은퇴?"…박주호가 밝힌 이유 보니
- 김종민, 결혼 발표 예고 "올해 경사스러운 문서 쓴다"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