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11일 챔피언스리그 결승 맨시티 vs 인터밀란전 극장 라이브 상영

김유진 기자 2023. 6. 5. 23: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오는 11일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극장에서 상영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지난 5월 스포츠 중계방송 전문 채널 SPOTV와 손잡고 'SPOTV IN LOTTE CINEMA'를 통해 해외 스포츠 경기를 극장 라이브 중계로 진행하고 있다.

롯데시네마에서 라이브로 상영되는 이번 경기는 오는 11일 오전 4시에 튀르키예 이스탄불에서 열리는 챔피언스리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오는 11일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극장에서 상영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지난 5월 스포츠 중계방송 전문 채널 SPOTV와 손잡고 'SPOTV IN LOTTE CINEMA'를 통해 해외 스포츠 경기를 극장 라이브 중계로 진행하고 있다. 

극장만이 가지고 있는 대형 스크린, 풍부한 사운드 등 인프라를 통해 생동감 있게 펼쳐지는 경기를 더욱 가까이 느낄 수 있어 관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

롯데시네마에서 라이브로 상영되는 이번 경기는 오는 11일 오전 4시에 튀르키예 이스탄불에서 열리는 챔피언스리그다.  

첫 우승에 도전하는 맨시티와 네 번째 우승을 노리는 인터밀란의 경기가 펼쳐진다. 사상 첫 격돌하는 두 팀의 맞대결이 결승전에서 만나게 돼 팬들의 관심과 이목이 쏠린 빅매치로 기대받고 있다. 

특히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및 대전센트럴에서는 맨시티 vs 인터밀란 각 팀의 응원을 할 수 있는 상영관이 별도로 마련돼 진행된다.

같은 팀을 응원하는 팬들과 함께 경기를 관람하며 과연 어느 팀이 빅 이어를 들어 올리게 될지 기쁨의 순간과 감동을 함께 즐길 수 있어 그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경기 상영 극장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김포공항, 건대입구, 평촌, 수원, 울산, 센텀시티 등 총 10여 곳에서 진행되며 티켓 가격은 2만 원이다.

경기 관람 고객 대상으로 콜라 1병과 스위트갈릭칩팝콘 1개, 땅콩버터오징어를 함께 제공해 경기의 열띤 감동을 함께 응원한다. 

또 챔피언스리그 경기 예매를 관람한 관객들 대상으로는 SPOTV NOW (APP)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얼터콘텐츠팀 박세준 팀장은 "SPOTV와 함께 극장 라이브 중계를 통해 현장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