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지아, 그녀가 밝힌 여름철 몸매 관리 노하우는?

김어진 2023. 6. 5. 19: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3cm 에 41.6kg인 그녀에게 허용된 유일한 간식이 아이스 아메리카노라는데…
@dear.zia
새로운 소속사에 둥지를 틀고 활발히 활동 중인 프리지아. 그녀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름철 몸매 관리에 대한 자신만의 노하우를 전했다. 그녀는 학창시절부터 무용을 전공하며 마른 몸매를 유지해왔지만 이후 유튜버라는 직업을 위해 간헐적 단식을 하며 자기관리를 꾸준히 하고 있다고.
「 ‘프리지아가 군것질을 싫어합니다’ 」
@dear.zia
프리지아는 밥만 먹고 군것질을 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심지어 군것질을 싫어한다고 표현했다. 식사는 하루 두 번 밥을 먹는데 새벽 4~5시에 첫 끼를 먹고, 오후 12~1시에 밥을 먹는다고. 이때 중요한 건 간식은 절대 손에 대지 않는 것이라고 전했다. 자신에게 허용되는 간식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정도라고.
「 프리지아의 부기 빼기 노하우 」
@dear.zia
현재 키 163cm에 몸무게 41.6kg이라는 프리지아. 그녀는 일어나자마자 체중을 재보면 항상 41kg 언저리가 나온다고 전했다. 이전 영상 콘텐츠를 통해 부기 빼는 방법을 공유하기도 했는데 일어나자마자 녹차를 한 잔 마셔 부기를 빼고 스트레칭을 꼭 한다고 말했다. 또 근력과 보디라인 유지를 위해 평소 필라테스를 꾸준히 하고 있으며, 운동을 가지 못할 때는 스쾃, 윗몸일으키기, 레그레이즈 30회와 함께 옆구리 운동 50회 등 4가지 운동을 빼놓고 않고 한다고. 더불어 박시한 옷은 살이 쪄도 잘 느끼지 못한다면서 늘 타이트한 옷을 입고 긴장할 것을 조언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