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태용 '울다가 웃으면...'[엑's HD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에스제이쿤스트할레에서 그룹 NCT 태용 첫 번째 미니앨범 '샤랄라'(SHALALA)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 도중 눈물을 훔쳤던 태용은 '눈이 시려서' 그랬다며 너스레를 떨었지만 이후 취재진의 질문에 "(솔로 데뷔가) 너무나 뜻깊고 감사한 순간이다, 많은 게 스쳐지나가는 순간이라 뜨겁다"고 말하며 "곡 작업 하면서 많이 울었다. 혼자서 곡 만들며 울 때가 많고, 엄마라는 단어가 제게는 눈물 버튼이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에스제이쿤스트할레에서 그룹 NCT 태용 첫 번째 미니앨범 '샤랄라’(SHALALA)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가수 태용이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있다.
이날 쇼케이스 도중 눈물을 훔쳤던 태용은 '눈이 시려서' 그랬다며 너스레를 떨었지만 이후 취재진의 질문에 "(솔로 데뷔가) 너무나 뜻깊고 감사한 순간이다, 많은 게 스쳐지나가는 순간이라 뜨겁다”고 말하며 "곡 작업 하면서 많이 울었다. 혼자서 곡 만들며 울 때가 많고, 엄마라는 단어가 제게는 눈물 버튼이다"라고 답했다.
앗 갑자기 눈물이
울다가 웃으면...
촉촉해진 눈
젖은 눈으로 '엄마라는 단어는 제 눈물 버튼'
고아라 기자 iknow@xportsnews.co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 9월 결혼…상대 누군가 보니
- 한혜진, 큰일 날 뻔…母와 싸우고 1톤 트럭 사고 당했다
- 유인영, 결혼 발표 보다 앞선 웨딩 화보 공개…눈물로 끝낸 촬영, 무슨 일?
- 서울랜드에서 신음 소리?…19금 '월디페', 놀이공원의 부조화 [종합]
- 전현무 "박세리, 축하할 일 있다"…이영자 "결혼해?" 깜짝 (전참시)
- 16기 순자 "PD 좋아했다" 25만명 앞 폭탄 고백 [엑's 이슈]
- 조인성, 한효주에 "뭐 어때 부부인데"…최수종도 울고갈 애처가 (어쩌다 사장3)
-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계획? “조금 더 연애 하고 싶어” [종합]
- 승리, 이번엔 양다리 발리 여행…출소 후에도 트러블 메이커 [엑's 이슈]
- 승기 잡은 강동원·기다리는 강하늘...추석 극장가, 발걸음은 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