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낫 댄스 챌린지에 ‘인더섬 with BTS’ 제이홉 캐릭터 참여

권오용 2023. 6. 5. 18: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브IM·빅히트뮤직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하이브 게임 자회사 하이브IM은 5일 빅히트뮤직과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MIDNATT(미드낫) 댄스 챌린지에 ‘인더섬 with BTS’의 제이홉 캐릭터가 참여했다고 밝혔다. 

미드낫은 하이브IM과 빅히트뮤직이 선보인 음악과 기술을 접목한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프로젝트L’을 통해 데뷔한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로, 가수 이현이 새로운 음악적 도전을 위해 선보이는 또 다른 자아다. 

이번 댄스 챌린지는 지난 3월 가수 이현이 제이홉의 ‘On the street’ 댄스 챌린지 참여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진행, ‘인더섬 with BTS’ 내 제이홉 캐릭터가 참여하게 됐다. 

지난달 30일에 진행한 ‘인더섬 with BTS’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새롭게 추가된 챕터3 ‘사막 섬’을 배경으로 댄스 챌린지가 진행됐다. 

제이홉 캐릭터는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2013년 데뷔곡 ‘No More Dream’ 의상을 입고 등장해 댄스 챌린지를 펼쳤다. 

미드낫의 ‘Masquerade’ 댄스 챌린지 영상은 틱톡 미드낫 계정을 통해 지난 2일 공개됐다.

미드낫의 첫 디지털 싱글 ‘Masquerade’는 AI 오디오 기업 수퍼톤의 ‘다국어 발음 교정 기술’과 ‘보이스 디자이닝 기술’을 활용해 한국어,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베트남어, 일본어 총 6개 언어로 제작됐다. 

권오용 기자 bandy@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