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 제트, 페이즈1 정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 제트가 첫 페이즈를 정복했다.
투 제트는 4일 온라인으로 열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MPS) 2023 시즌2' 페이즈1 넷째날 경기(매치19~24)에서 2치킨을 거머쥐며 도합 71점을 누적, 정상에 올랐다.
전날까지 선두를 달리던 디플러스 기아(DK)는 이날 32점을 추가하는 데 그치며 234점으로 페이즈를 마치고 2위로 내려섰다.
투 제트는 이날 마지막 두 매치에서 연달아 치킨을 차지하며 역전승에 성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 제트가 첫 페이즈를 정복했다.
투 제트는 4일 온라인으로 열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MPS) 2023 시즌2’ 페이즈1 넷째날 경기(매치19~24)에서 2치킨을 거머쥐며 도합 71점을 누적, 정상에 올랐다.
전날까지 선두를 달리던 디플러스 기아(DK)는 이날 32점을 추가하는 데 그치며 234점으로 페이즈를 마치고 2위로 내려섰다. 덕산(222점), 이글 아울스(172점), 팀 GP(160점), 농심(157점), 이엠텍(129점), TNL(120점) 등이 뒤를 이었다.
투 제트는 이날 마지막 두 매치에서 연달아 치킨을 차지하며 역전승에 성공했다. 경기력도 참가팀 중 으뜸이었다. 킬 부문에서 161점을 쌓으며 2위 DK에 비해 무려 31점을 앞섰다.
베가, 루미너스, 아사 등 하위권 팀들도 이날 치킨을 추가했지만 드라마틱한 순위 상승엔 실패했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격투기 선출이 툭하면 초크…공포의 ‘감방 챔피언’
- 인천 무의도서 해루질 중 실종된 2명 발견…의식 불명
- 편의점으로 돌격한 SM5… 운전자는 술 취한 친척
- 성전환 사이클 선수 나화린, 강원도민체전서 우승… “남은 두 경기도 최선”
- ‘철로가 핏빛으로…” 열차 참사 생존자가 밝힌 참상
- 콘돔 들고 이웃집 화장실에 몰래 들어간 20대
- ‘벽간 소음’ 항의에 문 열어줬다가…이웃 흉기 살해 40대
- “스파이 21명 생일파티?”…이탈리아 침몰 보트 의문 증폭
- ‘부산 돌려차기남’ 유튜버 신상 공개… 사적 제재 논란
- “동기끼리 연출”?…해병대 ‘가혹행위’ 해명 거짓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