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북3 시리즈, 컨슈머리포트 최고 랩톱 4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일 정보통신기술(ICT)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노트북 라인업 '갤럭시 북3' 시리즈가 미국 컨슈머리포트에서 지난달 30일 발표한 '올해 최고의 랩톱' 4개 부문에 올랐다.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 북3 울트라'는 최고의 사진·영상 편집용 랩톱으로 선정됐다.
360도 회전하는 40.6㎝ 터치스크린과 S펜을 지원하는 '갤럭시 북3 프로 360'은 최고의 윈도 랩톱과 최고의 투인원 랩톱, 2개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정보통신기술(ICT)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노트북 라인업 ‘갤럭시 북3’ 시리즈가 미국 컨슈머리포트에서 지난달 30일 발표한 ‘올해 최고의 랩톱’ 4개 부문에 올랐다.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 북3 울트라’는 최고의 사진·영상 편집용 랩톱으로 선정됐다. 컨슈머리포트는 갤럭시 북3 울트라가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다빈치 리졸브 같이 고성능을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의 작업을 매끄럽게 수행한다고 평가했다.
360도 회전하는 40.6㎝ 터치스크린과 S펜을 지원하는 ‘갤럭시 북3 프로 360’은 최고의 윈도 랩톱과 최고의 투인원 랩톱, 2개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갤럭시 북3 360’은 최고의 경량 랩톱으로 꼽혔다.
이번 조사에서 4개 부문에 이름을 올린 랩톱 제조사는 삼성전자가 유일하다.
김준엽 기자 snoop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낙연 “독일 거쳐 24일 귀국…위기직면 한국서 제 할 바 하겠다”
- 인천 무의도서 해루질 중 실종된 2명 발견…의식 불명
- 뚜껑 여니 고래 토막이 한가득…포항 선장 딱 걸렸다
- 法, 이재명 대표 직무정지 가처분 기각…“급박한 사정 없어”
- 펜타닐이 ‘합법’이라는 그의 말에… 마약 수렁 빠진 여성들
- 집도 차도 잠겼다… 日, 기록적 폭우로 1명 사망·2명 실종
- 새벽 틈타 옆 병원서 프로포폴 훔친 의사 징역형
- ‘성추행 의혹’ 부천시의회, 이번엔 “주둥이 쫙 찢겠다” 폭언 의혹
- 12세 초등생 출산시킨 19세 남성…검찰 “형량 낮다” 항소
- 월요병이요? 우린 수시로 출근합니다 [요즘워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