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한창 덕에 비싼 추나 공짜로…"이 맛에 남편과 살아" 흐뭇 (A급 장영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한의사 남편에게 공짜 추나를 받고 행복해했다.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너무 빡센 장영란의 저녁 루틴 (피부관리, 카레라이스, 육아천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장영란은 주부 9단의 내공을 발휘한 카레라이스 요리법부터 아이들, 남편과 함께한 저녁 일상을 공개했다.
장영란은 아이들에게 카레라이스와 소고기뭇국으로 저녁 식사를 차려준 뒤, 씻으러 화장실로 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한의사 남편에게 공짜 추나를 받고 행복해했다.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너무 빡센 장영란의 저녁 루틴 (피부관리, 카레라이스, 육아천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장영란은 주부 9단의 내공을 발휘한 카레라이스 요리법부터 아이들, 남편과 함께한 저녁 일상을 공개했다.
장영란은 아이들에게 카레라이스와 소고기뭇국으로 저녁 식사를 차려준 뒤, 씻으러 화장실로 향했다. 그는 "카메라 앞에서 샤워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없으니 머리부터 감도록 하겠다"면서도 "샤워하는 모습 최초 공개해?"라며 도발했다.
이에 남편 한창은 "안돼. 나중에 진짜 조회수 안 나오면 (공개해)"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장영란은 머리를 감으며 "저는 샴푸를 두피에 마사지하듯이 바른다. 머리끝에는 샴푸 대신 트리트먼트를 바른다. 물 온도는 미온수로 해주고, 머리가 길어서 트리트먼트를 꼭 쓴다"고 전했다.
이어 장영란은 스킨케어 루틴을 소개하며 "내가 민낯을 이렇게 보여준 적이 있었던가"라며 패드로 얼굴을 닦아준 뒤, 모공앰플, 기미세럼, 미백크림 등을 발랐다. 또한 탄력앰플로 스킨케어를 마무리하며 "이렇게 바르면 밤사이에 탄력이 생긴다"고 꿀팁을 전했다.
침대에 엎드린 장영란은 "제일 행복한 시간. TV 보며 남편이 다리 주물러주기. 이 맛에 산다"고 흐뭇해했다. 한창은 장영란의 다리 구석구석을 마사지하며 특급 외조를 펼쳤다. '비싼 추나 공짜로! 이런 남자 없습니다'라는 자막이 추가돼 부러움을 안겼다.
사진=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태범·임사랑, 프러포즈까지 했지만 결국 결별
- 백지연 전 앵커, 범현대家 사돈 됐다…아들 결혼식에 이정현→신애라 참석
- '이광수♥' 이선빈, 과감해졌네…파격 속옷 노출 패션
- 김종국, ♥빅토리아와 연애?…루머 언급에 "여자친구 있어"
- '이혼' 정재용 "딸 보고 싶어 울어, 현재 신용불량자 백수" [종합]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