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군정소식지 ‘평창이야기’ 모바일 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평창군은 군정소식지 '평창이야기'를 6월호부터 지면뿐아니라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볼 수 있는 모바일로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매월 1만8000부가 발행되는 '평창이야기'는 평창군의 대표 군정소식지로 매월 초 발간된다.
모바일 소식지는 평창군 홈페이지, 평창군 카카오톡 채널, 평창군 블로그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평창이야기 모바일 서비스 구축으로 독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고 빠르게 평창군의 소식을 만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 평창군은 군정소식지 ‘평창이야기’를 6월호부터 지면뿐아니라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볼 수 있는 모바일로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매월 1만8000부가 발행되는 ‘평창이야기’는 평창군의 대표 군정소식지로 매월 초 발간된다.
‘평창군 이모저모’ 코너에서는 매월 지역 내 주요 행사 및 이슈 현장을 소개하고 ‘알림마당’은 농정, 복지, 문화, 경제, 안전 등에 관한 소식들을 안내받을 수 있다. 또한 독자와 함께하는 코너인 ‘평창한컷’, ‘찍어봐 평창’ 코너에서는 독자가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모바일 소식지는 군민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보기 편한 디자인을 적용해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제작해 카카오톡이나 문자메시지, 이메일 등을 통해 공유도 가능하다.
또한 페이지마다 음성서비스를 제공하여 어르신들도 쉽게 소식지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모바일 소식지는 평창군 홈페이지, 평창군 카카오톡 채널, 평창군 블로그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평창이야기 모바일 서비스 구축으로 독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고 빠르게 평창군의 소식을 만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평창=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형 확정되면 피선거권 5년 박탈…李 위증교사 구형은 3년
- 의협 비대위 주축 전공의‧의대생…박단 대표도 참여할 듯
- 우리은행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올해 벌써 4번째
- ‘한국이 싫어서’ 떠나는 20대 여성들 [쿠키청년기자단]
- 정부·의료계 입장차 여전…2025학년 의대 증원 합의 불발
- 실손 비급여 보장 횟수‧영역 제한 검토…보험료도 낮아질 듯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트럼프 집권해도 완전 비핵화 없이 북미정상회담 없을 것”
- 게임대상 대상 넷마블 ‘나혼렙’, e스포츠 대회 성료
- 두 이닝 9득점 폭발…‘대역전승’ 한국, 놀라웠던 타선 응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