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성해은♥정현규, 1주년 기념 여행…"모든 게 다 그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승연애2' 성해은, 정현규 커플이 1주년을 기념했다.
전날 성해은은 정현규와 함께 제주를 찾은 듯한 게시물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성해은은 '환승연애2' OST를 들으며 설레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성해은 정현규는 '환승연애2'에서 최종 커플이 됐으며 공개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환승연애2' 성해은, 정현규 커플이 1주년을 기념했다.
성해은은 3일 "모든 게 다 그대로. 사장님 짱"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성해은은 제주도의 한 식당을 찾은 모습이다. 성해은은 사장님과 함께 포즈를 취하며 미소짓고 있다.
해당 식당은 성해은, 정현규가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방송 당시 데이트를 즐겼던 식당. 성해은은 촬영 때 입었던 핑크색 원피스까지 입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전날 성해은은 정현규와 함께 제주를 찾은 듯한 게시물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제주도는 '환승연애2' 촬영지다. 성해은은 '환승연애2' OST를 들으며 설레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성해은 정현규는 '환승연애2'에서 최종 커플이 됐으며 공개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티빙, 성해은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태범·임사랑, 프러포즈까지 했지만 결국 결별
- 백지연 전 앵커, 범현대家 사돈 됐다…아들 결혼식에 이정현→신애라 참석
- '이광수♥' 이선빈, 과감해졌네…파격 속옷 노출 패션
- 김종국, ♥빅토리아와 연애?…루머 언급에 "여자친구 있어"
- '이혼' 정재용 "딸 보고 싶어 울어, 현재 신용불량자 백수" [종합]
- 머라이어 캐리, '캐럴 연금'으로 매년 수십억 벌었는데…"정확한 수치 파악 불가" [엑's 해외이슈]
- 서태지, 10살 딸 육아 고민 "곧 사춘기…방문 닫고 들어가" [엑's 이슈]
- 조권♥가인,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대놓고 알콩달콩
- 유아인 '나혼산' 63억 이태원 집, 7살 어린이가 새 주인…"전액 현금 지불"
- '여성 폭행' 황철순, 수감생활에 고통 "23kg 빠지고 배만 볼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