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GP, 3매치 치킨 획득하며 14점 쌓아…상위권 추격 (PMPS 시즌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팀GP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MPS) 2023' PHASE1 3일 차 3매치의 주인이 됐다.
3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MPS) 2023' PHASE1 3일 차 경기가 진행됐다.
이번 매치에 4킬을 기록한 팀GP. 이에 치킨 점수 10점 포함 14점을 가져갔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MPS) 2023'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국내 최강 팀을 가리는 프로 리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팀GP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MPS) 2023' PHASE1 3일 차 3매치의 주인이 됐다.
3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MPS) 2023' PHASE1 3일 차 경기가 진행됐다.
3일 차 3매치는 사녹에서 진행됐다.
선수들이 맵에 낙하하자마자 교전이 일어난 이번 매치. 이 전투에서 마루게이밍이 크게 패해 경기 시작하자마자 탈락하는 아픔을 맛봤다.
이후 인브아르마다, ZZ, TNL이스포츠 등이 뒤를 이어 탈락. 특히 최상위권 경쟁을 하는 ZZ가 3매치 연속 큰 점수 획득 없이 조기탈락하는 모습은 아쉬움을 남겼다.
5번째 자기장이 전개된 시점에는 절반 이상의 팀들이 탈락. 8번째 자기장 시점에 이번 매치의 TOP3는 디플러스기아, 팀GP, 이엠텍스톰엑스로 좁혀졌고, 이중 팀GP가 치킨을 획득했다.
이번 매치에 4킬을 기록한 팀GP. 이에 치킨 점수 10점 포함 14점을 가져갔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MPS) 2023'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국내 최강 팀을 가리는 프로 리그다. 총 3개의 시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시즌 별로 7천만 원의 상금이 걸려 있다.
사진 = 크래프톤 공식 중계 채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태범·임사랑, 프러포즈까지 했지만 결국 결별
- 백지연 전 앵커, 범현대家 사돈 됐다…아들 결혼식에 이정현→신애라 참석
- '이광수♥' 이선빈, 과감해졌네…파격 속옷 노출 패션
- 김종국, ♥빅토리아와 연애?…루머 언급에 "여자친구 있어"
- '이혼' 정재용 "딸 보고 싶어 울어, 현재 신용불량자 백수" [종합]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