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식이’ 이용식 초청 코미디 축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산교회(이용수 목사)는 오는 25일 오후 3시 경기 안산시 상록구 각골동로 교회(쌍용정비소 각골체육관 앞) 본당에서 '2023 코로나 종식·국민경제회복 축제' 를 개최한다.
이용수 성산교회 목사는 초대의 글에서 "위로와 기쁨, 행복과 축복의 자리에 국민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관심을 당부했다.
이 집회는 기독문화선교회(대표회장 김문훈 목사, 이사장 김숙희 목사)가 협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산교회(이용수 목사)는 오는 25일 오후 3시 경기 안산시 상록구 각골동로 교회(쌍용정비소 각골체육관 앞) 본당에서 ‘2023 코로나 종식·국민경제회복 축제’ 를 개최한다.
초청 강사는 코미디언 ‘뽀식이’ 이용식 안수집사이다.
이용식은 1971년 라이브 카페, 레스토랑 등에서 통기타 가수로 데뷔했다.
이듬해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75년 MBC 개그콘테스트를 통해 정식 데뷔했다.
유명 출연작은 ‘뽀뽀뽀’다. 지금도 많은 이들에게 ‘뽀식이 아저씨’로 기억될 정도다.
가족오락관, 연예가중계, TV는 사랑을 싣고, 세바퀴, 나는 몸신이다 등에서 특유의 입담을 발휘했다.
이용수 성산교회 목사는 초대의 글에서 “위로와 기쁨, 행복과 축복의 자리에 국민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관심을 당부했다.
이 집회는 기독문화선교회(대표회장 김문훈 목사, 이사장 김숙희 목사)가 협력한다.
기독문화선교회는 고 황수관 박사가 생전에 강조했던 웃음과 행복한 삶을 위해 영성개발 힐링 전도 등을 주제로 전국교회를 순회하며 집회를 열고 있다.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녀 잃은 단장의 슬픔을 사랑·나눔의 꽃으로 피우다 - 더미션
- 빌리 그레이엄 손자·비와이가 ‘불금’에 모인 청춘에 당부한 말 - 더미션
- 영국 성도·선교사들, 이태원 한복판서 “지저스” 외친 뜻은 - 더미션
- 부목사 “기획 좋아도 담임목사와 안맞으면 퇴짜… 제발 소통을” - 더미션
- “기독교인 감소 속 복음주의 신자 안줄어… 새로운 전도 기회” - 더미션
- “현장 80% VS 총회 30%” 이중직’ 찬성 온도 차, 왜 - 더미션
- “믿는 배필 연결하자” 매칭 라인 다양해졌다 - 더미션
- 교회마다 여름 선교 채비 한창… 디테일까지 챙겨라 - 더미션
- 좌우로 쫙 갈라진 목회자… “난 중도층” 일반인의 절반 - 더미션
- 셀린 송 감독 “‘기생충’ 덕분에 한국적 영화 전세계에 받아들여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