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가상자산 관리 기술 기업 ‘파이어블록스’와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가 가상자산 전송·결제·수탁 기술 제공 기업 '파이어블록스'와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위메이드는 파이어블록스의 솔루션을 통해 위믹스 자산 관리 프로세스의 효율과 보안성을 개선·강화할 예정이다.
파이어블록스 아시아태평양 관계자는 "위메이드와 협업하며 가상자산 관리의 운영과 확장을 돕게 되어 기쁘다"며 "위메이드는 파이어블록스의 기술로 가상자산을 관리하며 웹3 시대를 위한 오픈소스 프로그램 미래라는 비전에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가 가상자산 전송·결제·수탁 기술 제공 기업 ‘파이어블록스’와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파이어블록스는 MPC(다자간 연산), HSMs(하드웨어 보안 모듈)를 포함한 자산 관련 보안 기술과 인프라를 제공한다. 이는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위메이드는 파이어블록스의 솔루션을 통해 위믹스 자산 관리 프로세스의 효율과 보안성을 개선·강화할 예정이다.
위메이드는 글로벌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협업하기 위해서 파이어블록스 사용이 반드시 요구되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이번 서비스 계약은 위메이드의 활발한 글로벌 블록체인 사업 전개에 있어 필요한 과정이라는 것이다.
파이어블록스 아시아태평양 관계자는 “위메이드와 협업하며 가상자산 관리의 운영과 확장을 돕게 되어 기쁘다”며 “위메이드는 파이어블록스의 기술로 가상자산을 관리하며 웹3 시대를 위한 오픈소스 프로그램 미래라는 비전에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글로벌 블록체인 스탠다드라 할 수 있는 파이어블록스의 서비스 사용으로 위믹스3.0 거대 생태계의 파트너십 확장이 더욱 빨라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한 그는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투명한 자산 관리가 가능해질 것”이라고 기대했다.
차종관 기자 alonein@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관저 앞 지지자들 누워 시위…경찰 강제해산·2명 연행
- ‘끝까지 싸울 것’ 尹 선동 편지 등장에…국민의힘 ‘당혹감’↑
- 이재명 선거법 2심 재판 23일 시작…1심 선고 두달여만
- 정족수 채운 ‘8인 헌재’ 속도전…3일 尹탄핵 2차 준비기일 진행
- 국토부 “블랙박스 음성, 파일로 변환 완료”…마지막 2시간 내용 저장
- 해 넘긴 의정갈등…대학병원들 “의료계 덮친 큰 시련 극복할 것”
- 사상 첫 현직 대통령 체포영장 발부 사흘째…공수처, 이르면 오늘 집행
- 토트넘과 재계약이냐, 1년 연장 옵션이냐…손흥민의 운명은
- 제주항공 “긴급지원금 유족과 세부 조율 중…국가배상 청구는 미정”
- 의사 커뮤니티 참사 유족 조롱 파문…경찰 “신고 접수 시 수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