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광 강원도경제진흥원 신임 원장 취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오광 강원도경제진흥원 신임 원장이 6월1일자로 취임했다.
권 원장은 "지방공공기관 혁신지침 등에 따른 공공기관 효율성 강화를 위한 구조개혁, 재무건전성 확보, 자율·책임·역량강화를 위한 진흥원 체계 개편을 추진하겠다"면서 "직원들과 호흡을 맞춰 공감적 소통을 하고 혁신을 위한 리더십을 발휘하고, 도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 및 폐광지역, 평화경제특구지역, 웰니스 관광 활성화 사업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추진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오광 강원도경제진흥원 신임 원장이 6월1일자로 취임했다.
권 신임 원장은 취임식 대신 직원과의 대화의 시간을 가졌으며, 취임 축하로 받은 쌀 화환을 지역사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권 원장은 “지방공공기관 혁신지침 등에 따른 공공기관 효율성 강화를 위한 구조개혁, 재무건전성 확보, 자율·책임·역량강화를 위한 진흥원 체계 개편을 추진하겠다”면서 “직원들과 호흡을 맞춰 공감적 소통을 하고 혁신을 위한 리더십을 발휘하고, 도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 및 폐광지역, 평화경제특구지역, 웰니스 관광 활성화 사업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추진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 “특히 유망중소기업 중 유니콘 기업을 선별해 지원하고 수도권 등에 있는 앵커기업 유치 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원주=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10년째 北 억류’에도 지원·보상책 공백…김건 “피해 가족 돕겠다”
- 국민의힘 “野 늦었지만 금투세 폐지 동참 환영…11월 본회의서 처리”
- ‘특명’ 풀백을 찾아라…홍명보 “굉장히 고민인 자리” [쿠키 현장]
- 尹녹취록 추가 공개 예고한 민주…“11월은 김건희 특검의 달”선포
- 눈 감아도 보인다…‘점자 도서’ 서울 어디서 볼 수 있나
- 與, ‘尹 지지율 비상’에 특별감찰관 요구 커져…“野 주도권 뺏어와야”
- 두산, 이정훈 퓨처스 감독에 재계약 불가 통보…김태근·양찬열도 방출
- 카카오모빌리티, 공정위 과징금에 “억울한 부분 있어…추가 소명 준비 중”
- 한미계열사 “독립경영, 혼란 가중”VS 한미약품 “오너 독재 폐해”
- “더는 취약계층 아냐”…일용직 건보료 부과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