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차정숙’ 김병철, 엄정화 이어 ‘뉴스룸’ 출연.. 오늘(2일) 녹화
김지혜 2023. 6. 2. 15:26
‘닥터 차정숙’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병철이 JTBC ‘뉴스룸’에 출연한다.
김병철 소속사 에일리언컴퍼니 측은 2일 일간스포츠에 “김병철이 2일 ‘뉴스룸’ 녹화에 참여한다. 방송 날짜는 아직 미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엄정화도 지난 20일 ‘뉴스룸’에 출연한 바 있다.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은 20년 차 가정주부에서 1년 차 레지던트가 된 엄정화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려낸 이야기다. 극 중 김병철은 차정숙(엄정화)의 남편이자 대장항문외과 과장 서인호 역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받고 있다.
현재 14회까지 방영된 ‘닥터 차정숙’의 자체 최고 시청률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국 기준 18.5%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앞두고 있는 ‘닥터 차정숙’이 시청률 20%의 벽을 뚫고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지 방송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여자 술자리 부인한 정철원 "김밥과 수제비, 떡볶이 먹었다"고 해명
- 모태범·임사랑, 공개연애 1년 만에 ‘결별’ [공식]
- 프리지아, 41kg 유지 비결 “하루 두 끼로 끝, 군것질 NO”
- ‘금쪽상담호’ 오지헌 “고3 시절, 父 말에 상처받아 8년 절연”
- [인터뷰①] ‘박하경 여행기’ 이나영 “♥원빈 복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왓IS] 첸백시, SM에 재반박 “외부 세력 개입 주장은 본질 회피..엑소 활동 계속”
- [줌인] 부산국제영화제, 강력한 쇄신 요구 직면..공식 조사 착수 예정
- 부상으로 귀국한 동료, 누구도 잊지 않았다…똘똘 뭉친 '감동의 원팀' 김은중호
- 석현준, 7년 동안 못 뛸 수도 있다…할 수 있는 건 뒤늦은 '병역 의무뿐'
- [이석무의 파이트클럽] 뺨때리기가 스포츠? UFC가 앞장서는 엽기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