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팬텀싱어4' 모두가 자격갖춘 제4대 팬텀싱어!
이정민 2023. 6. 2. 15: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팀인 포르테나, 크레즐, 리베란테가 2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JTBC 예능 <팬텀싱어4> 결승 진출 3팀 포토행사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팬텀싱어4>
제4대 팬텀싱어는 결승 1차전 점수 30%와 2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시청자 투표 점수 10%, 그리고 2일 오후 생방송 동안 이루어지는 대국민 문자 투표 점수 60%를 더해 탄생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정민 기자]
▲ [오마이포토] '팬텀싱어4' 모두가 자격갖춘 제4대 팬텀싱어! |
ⓒ 이정민 |
크로스오버팀인 포르테나, 크레즐, 리베란테가 2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JTBC 예능 <팬텀싱어4> 결승 진출 3팀 포토행사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포르테나(오스틴 킴, 김성현, 서영택, 이동규)는 크로스오버계의 'Fortuna'(운명, 행운, 미래)를 이끄는 'Four Tenor'(4명의 테너)를 뜻하는 팀으로 유일하게 성악가들로 이루어져 있다.
크레즐(김수인, 임규형, 조진호, 이승민)은 '창의적으로 즐겁게 음악하는 친구들'을 뜻하며 각기 다른 분야의 아티스들이 뭉친 팀이다.
리베란테(진원, , 노현우, 김지훈, 정승원)는 'liberte(자유)'와 'brillante(빛나는)'를 합쳐 '서로가 서로를 빛나게 해주자'는 뜻을 담은 역대 최연소 팀이다.
제4대 팬텀싱어는 결승 1차전 점수 30%와 2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시청자 투표 점수 10%, 그리고 2일 오후 생방송 동안 이루어지는 대국민 문자 투표 점수 60%를 더해 탄생된다. 2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
▲ '팬텀싱어4' 모두가 자격갖춘 제4대 팬텀싱어! 포르테나(오스틴 킴, 김성현, 서영택, 이동규)는 크로스오버계의 'Fortuna'(운명, 행운, 미래)를 이끄는 'Four Tenor'(4명의 테너)를 뜻하는 팀으로 유일하게 성악가들로 이루어져 있다. 크레즐(김수인, 임규형, 조진호, 이승민)은 '창의적으로 즐겁게 음악하는 친구들'을 뜻하며 각기 다른 분야의 아티스들이 뭉친 팀이다. 리베란테(진원, , 노현우, 김지훈, 정승원)는 'liberte(자유)'와 'brillante(빛나는)'를 합쳐 '서로가 서로를 빛나게 해주자'는 뜻을 담은 역대 최연소 팀이다. |
ⓒ 이정민 |
▲ '팬텀싱어4' 모두가 자격갖춘 제4대 팬텀싱어! 크로스오버팀인 포르테나, 크레즐, 리베란테가 2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JTBC 예능 <팬텀싱어4> 결승 진출 3팀 포토행사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 이정민 |
▲ '팬텀싱어4' 모두가 자격갖춘 제4대 팬텀싱어! '포르테 디 콰트로', '포레스텔라', '라포엠'의 뒤를 이을 제4대 팬텀싱어는 결승 1차전 점수 30%와 2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시청자 투표 점수 10%, 그리고 2일 오후 생방송 동안 이루어지는 대국민 문자 투표 점수 60%를 더해 탄생된다. 2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 |
ⓒ 이정민 |
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오마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마이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수상한 일 벌어져" 아시아는 '흑인 인어공주'를 싫어해?
- 폭로와 상처뿐인 '결혼과 이혼 사이', 관건은 단 하나
- "우리 인생길 같았다" '댄스가수 유랑단'이 선사한 묘한 공감대
- 세븐틴 부승관은 왜 '부라보콘' 노래를 불렀을까
- '닥터 차정숙' 이런 혈육은 필요없다
- 'WBC 음주' 인정한 김광현·정철원·이용찬 "죄송하다"
- '마약 파문' 후 첫 공식석상 비아이 "매일 자책하고 반성"
- 아이 스스로 공부하게 하려면, 이렇게 해야 합니다
- 시즌 망치고 연봉 손해봐도... "모든 걸 걸었던" 김연경의 진심
- '골때녀' 액셔니스타 4골 대폭발, 의외의 변수 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