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카페, 이색 브랜드 전시회 강남에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0년 전통 글로벌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illycaffè S.p.A)'의 한국 공식 파트너인 ㈜큐로홀딩스(대표 조중기)가 일리커피 매니아들을 위해 일리(illy)의 감성을 눈으로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전시회 LIVE HAPPILLY IN SEOUL 2023을 6월 15일 목요일부터 18일 일요일까지 강남역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LIVE HAPPILLY IN SEOUL 2023에서는 삶의 행복을 가장 큰 가치로 여기는 일리카페가 1993년부터 90여 년간 전파해온 이탈리아 커피문화와 역사 뿐만 아니라 예술과 행복에 대한 회사의 정신을 직접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내용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0년 전통 글로벌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illycaffè S.p.A)’의 한국 공식 파트너인 ㈜큐로홀딩스(대표 조중기)가 일리커피 매니아들을 위해 일리(illy)의 감성을 눈으로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전시회 LIVE HAPPILLY IN SEOUL 2023을 6월 15일 목요일부터 18일 일요일까지 강남역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LIVE HAPPILLY IN SEOUL 2023에서는 삶의 행복을 가장 큰 가치로 여기는 일리카페가 1993년부터 90여 년간 전파해온 이탈리아 커피문화와 역사 뿐만 아니라 예술과 행복에 대한 회사의 정신을 직접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내용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우선, 일리의 90년 역사에 대한 소개와 일리커피가 만들어지는 과정과 향기에 대한 체험과 동시에, 30년간 지속해온 유명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작품인 일리 아트콜렉션이 소개될 예정이다. 올해는 올해 새롭게 콜라보를 진행한 쥬디시카코(JUDY CHICAGO)의 작품과 더불어 대한민국의 대표예술가인 백남준 작가와 함께 콜라보한 일리 아트콜랙션도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인기 캡슐 커피 머신인 Y3.3 신규 컬러 버전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일리 콜드브루 블레이드’와 친환경 신규모델인 가정용 ‘이지 머신’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BCorp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VR 체험과 홈카페 클래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가 더욱 주목을 끄는 점은, 체험형 전시회답게 도슨트 투어형식을 도입하고, 스탬프 챌린지를 통해 일리 브랜드에 대해 경험과 추첨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도록 재미요소를 많이 가미한 점이 색다르다.
이탈리아 illycaffe S.p.A의 한국 일리카페 독점 파트너인(주)큐로홀딩스의 윤상진 상무는 “작년에 이어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한국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일리카페가 선보이는 이탈리아 식음 문화와 완벽한 맛의 과학, 예술과의 조우, 지속가능성을 향한 노력까지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다”라며 “일리를 사랑하는 많은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의 참관을 희망하는 분은 일리카페 홈페이지 또는 공식몰을 통해 사전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당일 방문 참관도 가능하다.
일리카페는 증기식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을 발명한 ‘프란체스코 일리(Francesco Illy)’가 1933년 이탈리아 트리에스테(Trieste)에서 설립한 3대 커피 브랜드로, 이탈리아 커피 기업 최초로 비콥 인증을 받은 한편 올해로 벌써 11년째 에티스피어 재단이 선정한 ‘세계 최고 윤리 기업’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청래 "자리 욕심 안 낸다"더니…'이재명'까지 언급하며 행안위원장 사수 총력
- 호텔 동행男이 가슴 만지자 "3천 내놔" 협박女 최후
- '나는 솔로' 14기 영철 "사기 폭행 폭로글 황당 충격적"
- 내연녀 16세 딸에 수면제 음료 건네…성폭행 저지른 60대男
- "김남국에 자본시장법 적용 힘들어…정치자금법 위반·뇌물죄 입증 주력할 듯" [법조계에 물어보
- "尹대통령 당시 당선자 신분…공무원 아닌 민간인이었던 만큼 법적 문제 없어" [법조계에 물어보
- 유상범, 尹·명태균 녹취에 "선전선동 전에 법률 판단부터 하라"
- 동반자 관계는 허울, 실제론 하수인?…"러, 언제든 북한 내칠 수 있어"
- ‘삭제’는 했지만…구설수에 무차별 노출되는 연예인 자녀들 [D:방송 뷰]
- ‘부상 병동’ 위기의 대한항공? 아직 정한용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