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도현, 대전월드컵경기장 찾아 시축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도현이 대전월드컵경기장을 찾아 시축 행사에 참여한다.
대전은 31일 "하나금융그룹의 새 광고모델인 배우 이도현이 6월 4일 오후 4시 30분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16라운드 인천유나이티드와의 경기를 찾는다"고 전했다.
대전은 배우 이도현 초청을 통해 홈경기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이도현은 경기 시작 전, 시축자로 나서 대전의 승리를 기원하고 그라운드에 뜨거운 열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조효종 기자= 배우 이도현이 대전월드컵경기장을 찾아 시축 행사에 참여한다.
대전은 31일 "하나금융그룹의 새 광고모델인 배우 이도현이 6월 4일 오후 4시 30분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16라운드 인천유나이티드와의 경기를 찾는다"고 전했다.
이도현은 '호텔 델루나', '스위트홈'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고 최근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를 통해 화제의 중심에 섰던 배우다. 이달부터 대전의 모기업인 하나금융그룹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된 인연으로 경기장을 방문하게 됐다.
2023시즌, 8년 만에 K리그1에 도전장을 내민 대전은 호쾌한 공격 축구를 통해 승격팀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성적과 더불어 다양한 팬 친화 마케팅 활동으로 지난 시즌 대비 평균 관중이 약 6배 증가하며 K리그 흥행에 일조하고 있다.
대전은 배우 이도현 초청을 통해 홈경기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이도현은 경기 시작 전, 시축자로 나서 대전의 승리를 기원하고 그라운드에 뜨거운 열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또한 하프타임에도 친필 사인구 증정 등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한다.
16라운드 인천전 홈경기 온라인 예매는 지난 26일 시작됐다. 하나은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하나원큐'에서 예매할 수 있다.
사진= 대전하나시티즌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국방부도 놀랄 비밀병기' 박은선의 즐라탄 시저스킥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
- '아기 호랑이' 울산 U12, 전국 소년체육대회 우승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이미 637억 원 쓰고 이적시장 시작하는 토트넘… 포로 의무 완전이적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메시·벤제마 이어 캉테도…스타 선수들에게 이어지는 사우디의 구애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팬과 함께, 승리를 향해!' 충북청주, 오픈트레이닝 데이 진행
- 김민재, 스포츠 전문매체가 꼽은 세리에A MVP 아깝게 놓쳤다… 오시멘에게 밀려 - 풋볼리스트(FOOT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