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과 함께, 승리를 향해!' 충북청주, 오픈트레이닝 데이 진행

김동환 기자 2023. 5. 31. 10: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청주프로축구단(대표이사: 김현주, 이하 충북청주FC)은 6월 3일 오전 10시 30분, 청주종합경기장에서 오픈트레이닝 데이(이하 오픈트레이닝)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픈트레이닝은 팬들을 직접 훈련장에 초대하여 경기 준비 과정을 공개하는 행사다.

음성재생 설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북청주FC. 서형권 기자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충북청주프로축구단(대표이사: 김현주, 이하 충북청주FC)은 6월 3일 오전 10시 30분, 청주종합경기장에서 오픈트레이닝 데이(이하 오픈트레이닝)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픈트레이닝은 팬들을 직접 훈련장에 초대하여 경기 준비 과정을 공개하는 행사다. 선수단과 시·도민, 팬이 다 함께 다음 경기를 준비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날 훈련은 6월 4일 열릴 김포FC(이하 김포)와의 16라운드 원정경기를 앞둔 마지막 담금질이다. 6월 첫 경기에서 기분 좋은 승리를 바라는 선수단의 의지와 팬들의 마음을 서로 확인할 계기가 될 전망이다.


오픈트레이닝은 별도의 신청이나 예매 절차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다. 오전 10시부터 블루스토어(MD샵)를 운영하여 홈경기 당일보다 혼잡하지 않게 오프라인 쇼핑을 즐길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선수단 훈련은 10시 30분부터 12시까지 진행되며, 훈련 종료 후 약 30분 동안 선수단과 자유롭게 사인받기 및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충북청주FC 김현주 대표이사는 "이번 오픈트레이닝 행사로 선수단과 팬이 서로 힘을 얻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팬 여러분과 함께 할 다양한 행사를 추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며 팬들의 행사 참여를 독려했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