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모바일 버전 한때 접속 오류...“트래픽 증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1일 오전 위급 재난 문자 발송에 따른 트래픽 증가로 네이버 모바일 버전에서 일부 접속 장애가 나타났다.
이날 네이버 측은 "오전 6시 41분경 위급 재난 문자 발송으로 인한 접속 트래픽 증가로 몇분간 접속이 원활하지 않았다"며 "인지 후 비상 모니터링 대응 중이며 현재는 정상화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오전 위급 재난 문자 발송에 따른 트래픽 증가로 네이버 모바일 버전에서 일부 접속 장애가 나타났다.
이날 네이버 측은 "오전 6시 41분경 위급 재난 문자 발송으로 인한 접속 트래픽 증가로 몇분간 접속이 원활하지 않았다”며 “인지 후 비상 모니터링 대응 중이며 현재는 정상화됐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6시 32분경 서울지역에 경계경보가 울렸다. 곧이어 서울시는 오전 6시 41분경 위급재난문자를 통해 “오전 6시 32분 서울지역에 경계경보 발령. 국민 여러분께서는 대피할 준비를 하시고, 어린이와 노약자가 우선 대피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란다”고 안내했다.
이후 오전 6시 43분경 네이버 모바일 버전에 접속하면 ‘일시적인 네트워크 오류로 서비스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라는 문구가 떴다.
이어 행정안전부는 오전 7시 3분 "서울특별시에서 발령한 경계경보는 오발령 사항임을 알려드림"이라는 정정 문자를 발송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합참 "북한, 남쪽방향으로 '北 주장 우주발사체' 발사"
- 건물 옥상서 30명 성관계 도촬, 모텔 투숙객 노렸다
- "나 16살이야" 13세女 속여 성관계 시도한 39세 한인男
- [5/31(수) 데일리안 출근길 뉴스] 이재명이 BTS, '개딸'은 아미?…친명의 무리수 등
- [속보] 군 "北 우주발사체 사라져…공중폭발·추락 가능성 분석중"
-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수행원 배 씨에게 책임전가 했던 '김혜경'…벌금 150만 원 [뉴스속인물]
- 강남 비-사이드 ‘1번 배우’ 조우진, 이견 잠재우는 ‘볼륨 연기’ [홍종선의 신스틸러㉑]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