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故서세원 떠나보낸 후 근황..“저는 잘 지내고 있어요”
김지혜 2023. 5. 30. 22:10
배우 서동주가 부친 고(故) 서세원 사망 이후 밝아 보이는 근황을 전했다.
서동주는 30일 자신의 SNS에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책도 읽고, 일기도 쓰고, 여행도 하고, 일도 하며 바쁘게 지내다 보니 시나브로 나아지고 있습니다. 걱정해 주시고 위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동주는 소파에 앉아 미소를 짓고 있다. 앞서 지난달 20일 서동주의 친아빠 고 서세원은 캄보디아 한 병원에서 링거를 맞다 심정지로 사망했다. 서세원 비보 후 약 한 달 만에 근황을 전한 서동주에 누리꾼들은 “언니 보고 싶었어요” “다시 힘내요” “웃음이 이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그동안 서동주는 에세이를 통해 엄마 이자 배우 서정희의 폭행과 이혼 소송 등으로 고 서세원과 절연하게 됐음을 밝혔지만, 아버지의 비보에 캄보디아 현지로 향해 장례 절차를 논의하는 등 고 서세원의 마지막 길을 배웅하며 딸로서의 도리를 지켰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멤버 강제추행’ 前 아이돌, 1심서 징역형 집행유예
- 백종원, ♥소유진 위한 주말요리 10선..볶음밥·바비큐·어묵탕·국수 끝이없네
- SG워너비 김진호, 또 미담.. “20분 거리서 커피사와, 이런 연예인은 처음”
- ‘친정엄마’ 현쥬니, SNS공개 저격 “바닥 좁으니 처신 잘해”
- ‘대체 복무’ 송민호, 기초군사교육 대상자 제외...YG “사유, 개인정보 공개 불가”
- 레이디 제인, ♥10세 연하 남친과 7년간 비밀연애..“범인은 이 안에”(강심장리그)
- 새 출발 신호?...이승기, 돌연 SNS 프로필·게시물 모두 삭제
- 토트넘 팬들 '들끓는 분노'…포체티노·레비 회장 모두 향한다
- ‘실리+성적’ 잡은 김은중호, 에콰도르 ‘화력’ 경계령… 07년생 MF 주목
- [스타의잇템] 결혼하고 더 잘나가는 상남자 송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