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10년 넘게 꾸준한 유기견 봉사활동…선한 영향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제주도의 한 유기견 보호소에서 봉사 중인 근황을 전했다.
이효리는 3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설명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제주도에 위치한 H 유기견 보호소에 머물고 있는 개들의 모습이 담겼다.
2011년에는 유기견 보호소에 남은 유기 동물의 시선을 담은 곡 '남아주세요'를 공개해 음원 수익 전액을 기부하는 등 끊임없는 애견 사랑을 실천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가수 이효리가 제주도의 한 유기견 보호소에서 봉사 중인 근황을 전했다.
이효리는 3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설명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제주도에 위치한 H 유기견 보호소에 머물고 있는 개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 강아지들은 철창에 갇혀 있어 유기견임을 짐작하게 만들었다.
이효리는 연예계 대표 동물애호가로 알려져 있다. 반려견 입양에 꾸준히 목소리를 높여왔으며, tvN 예능 '캐나다 체크인'(2022~2023)에서 과거 자신이 임시보호 후 캐나다로 입양보낸 개들과 재회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2011년에는 유기견 보호소에 남은 유기 동물의 시선을 담은 곡 '남아주세요'를 공개해 음원 수익 전액을 기부하는 등 끊임없는 애견 사랑을 실천해왔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오란 샤쓰의 사나이' 한명숙 별세…"한류 1호 가수"(종합2보)
- '만삭' 손담비, 안타까운 소식…"내일 재검, 떨린다"
- 이혁재 "尹 구속될 일 아냐…망신주기" 주장
- "차은우인 줄 안다" 정성호 子 '10㎏ 감량' 대변신?
- 김사랑, 요즘 뭐하나 했더니…"흥국 화이팅"
- 체중 조절 실패한 김혜수…"못생기게 살쪄 충격적"
- "임신 김민희, 한밤 분리수거 모습 포착…22세 연상 홍상수 젊어보이더라"
- '김동성 아내' 인민정 "13시간 노가다…많이 힘들다"
- 전청조 징역 13년 확정 후…남현희 "사과하세요"
- 남보라, 결혼식 취소 위기 후 근황···핼쑥해진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