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딕트 컴버배치 자택에 괴한 침입 “다 불태울 것”
박로사 2023. 5. 30. 11:12
할리우드 배우 베네딕트 컴퍼배치의 자택에 괴한이 침입했다가 긴급 체포됐다.
29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데일리 메일은 영국 런던 북부에 위치한 베네틱트 컴버배치 자택에 칼을 든 괴한이 침입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괴한은 그의 자택 대문을 발로 차며 “당신이 여기로 이사 온 것을 안다. 집을 불태워버릴 것”이라고 외쳤다. 그는 정원에 있는 식물을 벽에 집어 던지거나, 인터폰에 침을 뱉는 등 난동을 멈추지 않았다. 당시 집에는 베네딕트 컴퍼배치와 아내 소피 헌터, 세 자녀가 머물고 있던 상태였다.
괴한은 경찰이 현장에 도착하기 전 도망쳤지만, 경찰은 그가 인터폰에 남긴 DNA를 통해 추적해 긴급 체포했다. 해당 남성은 벌금형과 함께 베네틱트 컴퍼배치 가족에 대한 3년간 접근금지명령을 선고 받았다.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지난 2014년 소피 헌터와 결혼식을 올린 뒤 슬하에 세 자녀를 두고 있다. 그는 영국 BBC 드라마 ‘셜록’ 시리즈, 영화 ‘스타트렉 다크니스’, ‘호빗’, ‘이미테이션 게임’, ‘닥터 스트레인지’ 시리즈 등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새 출발 신호?...이승기, 돌연 SNS 프로필·게시물 모두 삭제
- ‘실리+성적’ 잡은 김은중호, 에콰도르 ‘화력’ 경계령… 07년생 MF 주목
- '부상 날벼락' 투구 중 교체된 NC 유망주···팔꿈치 척골 '골절'
- [차트IS] ‘결혼지옥’ 오은영·백종원 만남 성사…최고 시청률 5.1%
- 이승기 “아내 이다인 너무 좋은 사람”..강호동 눈물 보인 이유는(형제라면)
- 세븐, ♥이다해 집에서 신혼생활 시작...“저는 선택권 없다”(동상이몽 2)
- [X why Z]아이돌은 왜 영지의 ‘차쥐뿔’에 나가는 걸 좋아할까?
- 임영웅 팬클럽, 700만 원 기부..평화의 집 “우리 시대 진정한 영웅”
- [스타의잇템] 결혼하고 더 잘나가는 상남자 송중기
- 7인 중 4인 생존… 21번째 UFC 한국 파이터 나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