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브랜드 경쟁력] 식기 110개 한 번에 세척 가능

2023. 5. 30. 00: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는 식기를 110개까지 세척할 수 있다.

식기세척기 업종의 NBCI 평균은 지난해와 같은 78점을 기록했다. LG가 79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LG전자는 식기를 최대 110개까지 한 번에 세척할 수 있는 14인용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출시했다. 내부 컵 선반을 키워 고객이 기존의 12인용 제품 대비 더 많은 식기를 세척할 수 있게 했다.

빌트인 타입의 신제품은 바닥에서부터 제품 하단 높이가 10cm로, LG전자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높이를 기존 대비 5cm 줄였다. 신제품은 구매 후에도 스마트홈 플랫폼 LG 씽큐(LG ThinQ)를 통해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UP가전이다. ▶전기 사용량을 표준 코스 대비 약 20% 줄이는 ▶에너지 절감 코스’ ▶음을 표준 코스 대비 3dB 줄이는 ‘야간조용+ 코스’ ▶세척 종료음 등을 포함한 다양한 업그레이드가 지속해서 제공된다.

김재학 중앙일보M&P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