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펜트하우스 '51억' 전액 현금 매입…소속사 "아티스트 사생활, 확인 불가"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지난 해 51억 원의 메세나폴리스 펜트하우스를 전액 현금으로 매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28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임영웅은 지난해 9월 30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메세나폴리스를 매입했다.
최근 하하는 ENA, AXN, K-STAR '하하버스'를 통해 " 임영웅 우리 아파트 살아요. 제가 임영웅이랑 같이 살아요. 같은 아파트 같은 동"이라며 "임영웅이 마포구의 자랑 아닙니까"라고 언급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가수 임영웅이 지난 해 51억 원의 메세나폴리스 펜트하우스를 전액 현금으로 매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28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임영웅은 지난해 9월 30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메세나폴리스를 매입했다. 메세나폴리스는 지난 2012년 7월 사용승인을 받은 지하 7층~지상 최고 39층, 3개동, 전용면적 122~244㎡, 총 617가구 주상복합이다.
그는 51억원에 최고층 펜트하우스의 소유권을 넘겨받았다. 별도의 근저당권이 설정돼 있지 않은 점으로 미뤄 전액 현금 매수한 것으로 추정된다.
이와 관련해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컴퍼니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아티스트 개인적인 일이라 말씀드릴 수 있는 게 없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최근 하하는 ENA, AXN, K-STAR '하하버스'를 통해 " 임영웅 우리 아파트 살아요. 제가 임영웅이랑 같이 살아요. 같은 아파트 같은 동"이라며 "임영웅이 마포구의 자랑 아닙니까"라고 언급한 바 있다.
한편 임영웅은 단독 리얼리티 예능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총 5부작으로 그려지며, 각 회 차마다 다채로운 임영웅의 매력이 담겨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2화는 오는 6월 3일 오후 9시 25분 방송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故 서세원 현지 장례식서 눈물…"미움이고 애증이고" (그알)
- 기안84, 한혜진에 공개 연애 제안 "뽀뽀할 때도 촬영"
- '부상으로 병원行' 송은이, 상태 심각…"손가락 3개 골절, 핀 박았다"
- '연정훈♥' 한가인, 불륜 분노 "결혼 18년차인데 많은 생각" (신들의 사생활2)[종합]
- 빅토리아, 한국 떠나더니…파격 가슴 노출 '깜짝'
- 구본승, ♥김숙과 10월 결혼 예고하더니 "나중에 부인과…" (홈즈)[전일야화]
- 이영애, '♥70대' 남편 얼마나 좋으면…"키스는 매일" (찐천재)
- 백종원, 큰 의혹 터졌다…"법적 처벌" 국가기술자격법 위반했나, 민원까지 [엑's 이슈]
- "전부 다 속죄" 김희라, 80세에 삭발하고 스님됐다…"외도 多, 사업실패, 뇌졸중" (특종세상)[전일
- '이숙캠' 이건 범죄 아닌가요?…"아내 폭행, 토나올 정도로" 인정→목숨 협박 '역대급' [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