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현식, '마이웨이'서 일상 공개…최주봉·강남길·최란과 '추억 토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현식이 일상을 공개한다.
28일 방송되는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서는 감초 연기의 대가 임현식이 출연한다.
그는 가장 존경하는 배우가 두 선배라며 특히 촬영 당시 임현식 선배의 "꼼꼼하고 치밀한 연기가 많은 귀감이 됐다"고 고백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임현식이 일상을 공개한다.
28일 방송되는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서는 감초 연기의 대가 임현식이 출연한다.
과거 임현식은 시청률이 60%대(서울지역 기준)에 달할 만큼 큰 사랑을 받은 국민 드라마 ‘한지붕 세가족’에 ‘순돌이 아빠’를 연기하며 시청자들에게 ‘국민 아빠’로 인정받은 바 있다.
임현식은 해당 드라마에서 세탁소 사장 만수 아빠로 함께 출연하며 40년 가까이 인연을 맺어온 배우 최주봉과 만나 이야기를 나눈다.
주봉은 여러 작품을 통해 ‘감초 연기의 달인’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은 임현식에게 “대본을 주면 자기 걸로 만들어 버린다. 드라마 작가도 그냥 맡겨 버린다”며 그의 맛깔스러운 연기를 칭찬했다.
이어 두 사람은 ‘한지붕 세가족’ 촬영 때의 추억을 회상한다. 드라마가 일요일 오전 시간에 방영됐던 것을 언급하며, 교회 예배 시간과 겹쳐 아쉬워하는 신자 시청자들의 항의로 결국 방영 시간이 바뀌었다는 비하인드를 전했다.
한편, 두 사람이 한창 대화를 나누던 중에 영상 통화로 등장한 깜짝 게스트가 있었으니 바로 ‘한지붕 세가족’에서 윤미라의 동생으로 열연한 배우 강남길이었다.
그는 가장 존경하는 배우가 두 선배라며 특히 촬영 당시 임현식 선배의 “꼼꼼하고 치밀한 연기가 많은 귀감이 됐다”고 고백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유쾌한 세 사람의 더 많은 추억 토크는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임현식은 드라마 ‘허준’으로 인연을 맺은 배우 최란과도 만난다. 그녀는 “(나를) ‘홍춘’ 역에 추천하고 대중에게 각인시킨 장본인이 바로 선생님이시다”라며 임현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최란은 그와 연기를 하면서 힘들었던 고충도 있었다며 “선생님의 애드리브 때문에 웃음을 참지 못해 감독님께 혼났었다”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스타다큐 마이웨이'는 28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故 서세원 현지 장례식서 눈물…"미움이고 애증이고" (그알)
- 기안84, 한혜진에 공개 연애 제안 "뽀뽀할 때도 촬영"
- '부상으로 병원行' 송은이, 상태 심각…"손가락 3개 골절, 핀 박았다"
- '연정훈♥' 한가인, 불륜 분노 "결혼 18년차인데 많은 생각" (신들의 사생활2)[종합]
- 빅토리아, 한국 떠나더니…파격 가슴 노출 '깜짝'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