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멜론' 누적 스트리밍 12억 돌파…남다른 인기
이정범 기자 2023. 5. 28. 09: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탁의 '멜론' 누적 스트리밍이 12억을 돌파했다.
최근 음원 플랫폼 '멜론'에 따르면, 영탁은 누적 스트리밍 12억을 돌파했다.
이에 '멜론의 전당-아티스트 부문'에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멜론의 전당'에 올라온 영탁의 프로필에는 그가 데뷔 이래 사랑받은 히트곡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영탁의 '멜론' 누적 스트리밍이 12억을 돌파했다.
최근 음원 플랫폼 '멜론'에 따르면, 영탁은 누적 스트리밍 12억을 돌파했다. 이에 '멜론의 전당-아티스트 부문'에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멜론의 전당'에 올라온 영탁의 프로필에는 그가 데뷔 이래 사랑받은 히트곡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이에 팬들은 그의 이번 성과를 축하하며 변함없는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영탁은 SBS '강심장 리그' 고정 패널 참여, 하반기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출연, 8월 정규 2집 앨범 발매 등 바쁜 일정을 소화 중이다.
사진 = 멜론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선우은숙♥' 유영재 향한 의혹 ing…집안·재산 속였나
- 기안84, 한혜진에 공개 연애 제안 "뽀뽀할 때도 촬영"
- '부상으로 병원行' 송은이, 상태 심각…"손가락 3개 골절, 핀 박았다"
- '연정훈♥' 한가인, 불륜 분노 "결혼 18년차인데 많은 생각" (신들의 사생활2)[종합]
- 빅토리아, 한국 떠나더니…파격 가슴 노출 '깜짝'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