꽈추형, 딸 동맥 짚는 게 습관…"숨 안 쉬어서 응급실 갔었다" (전참시)[종합]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비뇨의학과 전문의 홍성우(꽈추형)이 다정한 아빠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49회에서는 이영자, 송 실장과 멜로망스 김민석이 함께 하는 ‘송실짱 데뷔 프로젝트’와 방송 최초 공개되는 ‘꽈추형’ 홍성우의 리얼 일상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자는 송 실장의 보컬 트레이닝을 위해 경상북도 군위로 향했다. 두 사람은 ‘고음의 신’을 만나기 전 식후경에 나섰고, 이들은 상주에서 꼭 만나야 한다는 우거지 짬뽕의 신을 영접했다. 이영자와 송 실장은 깊게 우려낸 씨국물에 감탄을 자아내는가 하면, 우거지를 곁들인 면치기로 참견인들의 부러움을 샀다.
두 사람은 이어 ‘고음의 신’에게 대접할 음식 재료를 구입하기 위해 상주 전통 시장을 찾았다. 송 실장은 시장 상인들의 뜨거운 환호 속 작곡가 이찬원의 조언대로 노래 솜씨를 뽐냈고, 이영자는 송 실장의 노래에 맞춰 신명 나는 댄스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두부의 신까지 만난 두 사람은 고음의 신의 발자취를 따라 해발 700m까지 올라갔다. 이날만을 위해 한 달간 준비한 이영자는 휘황찬란한 조리도구부터 신께 대접할 고급 유기그릇까지 준비해 과연 그 정체는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어 멜로망스 김민석이 등장했다. 김민석은 송 실장을 위해 하늘 아래 강림한 그는 이영자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과 편지로 감동을 선사했다. 이에 이영자는 김민석만을 위한 ‘상추 오마카세’를 준비했다고 밝혀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영자표 ‘상추 오마카세’의 첫 메뉴 상추전과 상추 감태잣 비빔국수를 맛본 김민석은 “진짜 맛있다”를 연발하며 본격 먹방을 시작했다. 김민석은 이영자와 송 실장까지 챙기는 다정다감한 면모부터 스윗한 눈빛으로 토요일 밤을 따스히 물들였다. 이영자는 끝날 때까지 끝나지 않을 ‘올나잇 상추카세’부터 고음의 신의 특별 보컬 트레이닝을 예고, 다음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다음으로 비뇨의학과 전문의 ‘꽈추형’ 홍성우의 열정 넘치는 일상이 펼쳐졌다. 일어나자마자 주방으로 향한 홍성우는 냉장고 가득 채운 토마토 주스를 마셨다. 그는 갈증해소부터 전립선 질환과 유방암 예방에 좋다고 토마토의 효능을 소개, 시청자들을 위한 건강 관리 꿀팁으로 참견인들의 눈을 번뜩이게 했다.
홍성우는 아침부터 딸의 맥을 짚었다. 그는 "항상 버릇처럼 딸 동맥을 짚어본다. 옛날에 우리 애가 어릴 때 숨을 안 쉬어서 응급실 실려간 적이 있다. 그때 난리가 났다. 그 다음부터 불안하니까 너무 곤히 자면 깨워본다"라고 말했다.
또 그는 배가 아프다는 딸의 한마디에 즉각 청진기를 꺼내 건강 상태를 체크했다.
아들의 등교를 마치고 병원에 출근한 홍성우는 환자들에게 일일이 전화를 걸어 수술 이후 상태를 체크하는 등 본업 모먼트를 선보였다. 조아영 매니저 역시 스케줄 관리 및 섭외 전화부터 영상 편집까지 '열일'하는 모습을 보여 이목을 모았다.
수술을 마친 홍성우는 매니저와 함께 청소년들의 올바른 성 가치관 형성을 위해 성교육 강연 현장으로 향했다. 그는 이동하던 중 SNS를 통해 즉석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진행, 쏟아지는 각종 질문들에 현실적이면서도 진심 어린 답변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학교에 도착한 홍성우는 학생들의 열렬한 환호와 악수 세례로 ‘의학계 아이돌’급 인기를 증명했다. 본격적인 성교육이 시작되자 그는 올바른 성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전문가다운 명강의로 유익한 시간을 만들었다.
‘전참시’는 이영자, 멜로망스 김민석, 송실장의 해발 700m에서 펼쳐진 맛깔나는 상추 오마카세 먹방과 올바른 성 가치관의 중요성을 일깨워준 홍성우 원장의 본업 모먼트로 유쾌하면서도 알찬 토요일 밤을 완성했다.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참시’ 249회는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과 수도권 및 전국 가구 시청률 모두 동시간대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특히 ‘꽈추형’ 홍성우가 청소년 성교육 중 아이들과의 Q&A시간을 갖는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5.0%를 기록했다.
다음 주 예고편에서는 미국 LA에서 펼쳐지는 골프 여제 박세리의 대형 프로젝트 ‘한국프로골프대회’ 개최 비하인드와 리치 언니 박세리의 통 큰 LA 여행이 펼친다고 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이번 주에 이어 이영자, 송 실장, 김민석과 함께 하는 위 호강 ‘올나잇 상추카세’와 송 실장의 고음 득음을 위한 김민석의 보컬 트레이닝이 시작된다. 또한 고음의 신 김민석의 선물 같은 레전드 무대를 예고하며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유영재 향한 의혹 ing…집안·재산 속였나
- 기안84, 한혜진에 공개 연애 제안 "뽀뽀할 때도 촬영"
- '부상으로 병원行' 송은이, 상태 심각…"손가락 3개 골절, 핀 박았다"
- '연정훈♥' 한가인, 불륜 분노 "결혼 18년차인데 많은 생각" (신들의 사생활2)[종합]
- 빅토리아, 한국 떠나더니…파격 가슴 노출 '깜짝'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