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드림콘서트'서 베일 벗었다…그룹 2막 시작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브브걸이 '드림콘서트' 무대를 시작으로 새로운 도약을 이어간다.
브브걸은 지난 26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개최된 '제29회 드림콘서트 -부산'(이하 '드림콘서트') 무대에 올랐다.
이날 브브걸은 화이트 톤의 의상을 입고 히트곡인 '롤린'과 '운전만해' 무대를 연이어 선보였고, '서머퀸' 다운 청량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브브걸이 '드림콘서트' 무대를 시작으로 새로운 도약을 이어간다.
브브걸은 지난 26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개최된 ‘제29회 드림콘서트 -부산’(이하 ‘드림콘서트’) 무대에 올랐다.
이날 브브걸은 화이트 톤의 의상을 입고 히트곡인 '롤린'과 '운전만해' 무대를 연이어 선보였고, '서머퀸' 다운 청량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무엇보다 브브걸은 지난 2월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전원 만료하며 재계약 없이 사실상 해체 수순을 밟았다.
2021년 '롤린'의 역주행으로 오랜 무명 속 주목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고, 그랬던 브레이브 걸스의 해체는 팬들 뿐만 아니라 대중 역시도 큰 아쉬움으로 다가왔다.
이후 지난 4월 브레이브 걸스 멤버 전원이 워너뮤직코리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고, 새로운 출발을 예고했다. 하지만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가 브레이브 걸스 팀명에 대한 상표권을 갖고 있는 만큼 이전 이름을 가지고 활동하긴 어려웠고, 이들은 '브브걸'로서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그렇게 다시 몽친 브브걸은 '드림콘서트'를 통해 화려한 부활을 알렸고, 초고속 컴백을 예고하며 다시 한번 가요계의 활약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사진 = 워너뮤직코리아,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유영재 향한 의혹 ing…집안·재산 속였나
- 기안84, 한혜진에 공개 연애 제안 "뽀뽀할 때도 촬영"
- '부상으로 병원行' 송은이, 상태 심각…"손가락 3개 골절, 핀 박았다"
- '연정훈♥' 한가인, 불륜 분노 "결혼 18년차인데 많은 생각" (신들의 사생활2)[종합]
- 빅토리아, 한국 떠나더니…파격 가슴 노출 '깜짝'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