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콘서트’ TAN, 화려한 퍼포먼스로 눈길 “꿈에 그리던 무대”

박로사 2023. 5. 27. 23: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TAN 공식 SNS 채널 캡처
그룹 TAN(티에이엔)이 ‘드림콘서트’ 무대에 올라 부산을 사로잡았다.

TAN(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27일 오후 6시 부산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제29회 드림콘서트’ 무대에 올라 화려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드림콘서트’에서 TAN은 ‘워킹 온 더 문’(Walking on the moon) 무대를 선보여 폭발적인 함성을 이끌어냈다. 멤버들은 몽환적인 멜로디와 달을 형상화한 손 안무로 시선을 압도했고, 탄탄한 성량으로 공연장을 꽉 채우며 실력을 제대로 발휘했다.

‘워킹 온 더 문’ 무대 후 TAN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드림콘서트’ 현장 사진을 공개, 팬들의 사랑에 크게 보답했다. TAN은 “꿈에 그리던 드림콘서트, 무대로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열심히 응원해 준 우리 소다(팬덤명)들 너무 고맙다”고 소감을 전했다.

TAN은 최근 1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에세지’(ESSEGE)를 발매, 음악과 다양한 무대로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TAN은 앞으로도 여러 무대로 국내외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