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드림콘서트 무대 찢었다! 눈→귀 호강 제대로
박로사 2023. 5. 27. 20:27
‘소년판타지’ 28명 참가자들이 ‘드림콘서트’ 무대를 장악했다.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의 28명의 참가자들은 27일 오후 6시 부산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개최된 ‘제29회 드림콘서트’ 무대에 올랐다.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은 시그니처 송 ‘판타지’(FANTASY) 무대를 통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렬한 멜로디에 맞춰 절도 넘치는 안무를 펼쳐 시작부터 탄성을 자아냈다.
또한 28명의 참가자들은 모두가 하나가 된 듯한 군무로 감탄을 안겼다. 속도감 있게 전개되는 ‘판타지’ 안무 동선에도 정확한 대열을 보여주며 실력을 입증해냈다.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가창의 강약 조절까지 보여주며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현장에서는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을 향해 함성이 터져 나오는 등 뜨거운 열기가 계속됐다.
‘소년판타지’는 오는 6월 1일 오후 10시 세미파이널 생방송을 예고, MBC와 일본 OTT 아베마(ABEMA), 그리고 네이버 NOW.(나우)를 통해 세미파이널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허위 뇌전증 병역비리’ 송덕호, 집행유예 2년 확정… 항소 포기
- '벌써 14년째' 선동열 감독의 뜻깊은 후원 "농아인 선수들 열정, 프로 못지 않아" [IS 인터뷰]
- 중1 발모광 금쪽이, 엄마 머리채 잡고 내동댕이… 오은영도 ‘경악’ (금쪽같은)
- '퇴짜·퇴짜·퇴짜' 아무도 원하지 않는 토트넘의 운명은?
- 스윙스 ‘술먹지상렬’ 제작진 사과 거부 “사과하는 법 배워야”
- 김완선·엄정화·이효리, ‘댄스가수 유랑단’ 언니라인이 선택한 ‘레전드 곡’
- 송중기 첫 칸 입성, 제니-뷔 칸 나들이..‘폐막’ 칸영화제의 순간들 [76th 칸]
- [줌인] 돌아온 강호동·이승기, 시작은 미비하지만 반등 기회 충분
- 블랙핑크 제니, 반려견 카이와 이별 아픔 고백 “母와 대화도 단절”
- 노출에 적은 분량..‘디 아이돌’ 제니, 연기 데뷔작 괜찮아요? [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