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 이성경에 "너 모태솔로 맞구나?" (낭만닥터 김사부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낭만닥터 김사부3'에서 안효섭과 이성경이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26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9회에서는 달달함으로 미소를 유발한 서우진(안효섭 분)과 차은재(이성경)의 모습이 그려졌다.
차은재는 "몇 명이나 만났길래"라고 투덜거렸고, 그런 차은재에게 서우진은 "그게 중요한가? 지금 내 옆에 있는 건 차은재인데"라고 답하며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3'에서 안효섭과 이성경이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26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9회에서는 달달함으로 미소를 유발한 서우진(안효섭 분)과 차은재(이성경)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은재는 서우진을 아빠 차진만(이경영)에게 정식으로 소개시키려고 했다. 차은재는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다.
차은재는 "아빠한테 정식으로 남자를 소개시키는 것은 처음"이라고 했고, 서우진은 "정말 모솔인가보네?"라면서 웃었다. 이에 차은재는 "넌 아니냐"고 했고, 서우진은 "나는 인기가 있던 편이라"라고 답했다.
차은재는 "몇 명이나 있었냐"고 질투했고, 서우진은 "세어본 적이 없어서 기억이 안 난다"고 말하며 웃었다. 차은재는 "몇 명이나 만났길래"라고 투덜거렸고, 그런 차은재에게 서우진은 "그게 중요한가? 지금 내 옆에 있는 건 차은재인데"라고 답하며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투병 ♥안나 간호할 때"…박주호, 현역 은퇴한다
- 황보 "사람 얼굴 보면 과거·미래 다 보여…무섭다"
- [단독] 김미화 前 남편 "20년 동안 고통받은 피해자는 저인데..." (인터뷰)
- '연정훈♥' 한가인, 불륜 분노 "결혼 18년차인데 많은 생각" (신들의 사생활2)[종합]
- 마동석, 촬영 중 추락 사고…"척추 골절, 하반신 마비됐을 수도 있다고"
- '미우새' 정석용, 55세에 ♥결혼 전제 열애 중 [종합]
- 박근형, 조용필 살린 '생명의 은인'이었다…"제왕에게 연락 못해" (라디오쇼) [종합]
- "왜 우리 집에 있냐" 전현무, ♥홍주연과 사적 연락→케이크 선물 근황 발각 (사당귀)[종합]
- '마약 혐의' 유아인, 극장 돌아온다…'승부', 국내 개봉 결정 "시기 논의 중" [공식입장]
- 박진영, 19일 부친상 "'더 딴따라' 생방 직전 비보…장례는 가족끼리"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