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이민, 취업을 위한 입문서 『TOP SECRET NOTE : 29살 무작정 이민 캐나다 공무원까지』

이병훈 2023. 5. 26. 15: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OP SECRET NOTE : 29살 무작정 이민 캐나다 공무원까지』는 29살에 단 돈 2,000만원을 들고 이민을 떠난 후 일어난 좌충우돌 스토리와 이민 1세대로 캐나다 온타리오주 정부 규제기관 공무원으로 근무 후 은퇴한 김은숙 작가의 자기계발서다.

이번 책은 캐나다 공무원 취업 과정과 직장생활의 노하우와 시크릿 팁을 상세하게 알려준다. 김 작가는 “타국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동포들과 새로운 보금자리로 캐나다를 꿈꾸는 사람들이 캐나다 사회에 더 잘 적응하고 밝은 미래를 만들 수 있도록 돕길 바란다.”고 전했다.

책 내용은 해외 이민과 취업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을 위해 작가가 직접 겪은 몰입감 높은 생생한 에피소드와 캐나다 취업 관련 최신 정보를 담은 팩트북, 작가의 노하우를 담은 탑 시크릿으로 구성된다. 취업 관련 정보와 웹사이트 내용은 QR코드를 함께 수록해 바로 접속해 확인 가능하다.

도서출판 모던넥스트 공식 채널 유튜브, 팟캐스트, 팟빵에 책 미리보기 오디오북이 7화까지 무료로 공개 되어 있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