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리샤, 조나단에 급발진 "말하는 꼬라지 봐!" (집에 있을 걸 그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Z 현실남매' 조나단&파트리샤와 '마성의 남자' 김해준이 함께 떠나는 우당탕탕 티격태격 초짜 여행기, '집에 있을 걸 그랬어'가 에너지 가득한 첫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시시각각 냉온탕을 오가는 초짜들의 티키타카가 돋보이는, '마성의 남자' 김해준과 'K-남매' 조나단&파트리샤의 우당탕탕 티격태격 초짜 여행기 '집에 있을 걸 그랬어'는 6월 26일 U+모바일tv에서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MZ 현실남매’ 조나단&파트리샤와 ‘마성의 남자’ 김해준이 함께 떠나는 우당탕탕 티격태격 초짜 여행기, ‘집에 있을 걸 그랬어’가 에너지 가득한 첫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LG유플러스의 ‘STUDIO X+U’가 제작하는 새 예능 ‘집에 있을 걸 그랬어’ 첫 티저 영상에는 조나단&파트리샤 남매의 가슴 떨리는 첫 공항 방문 순간부터 여행이 끝날 뻔하는 위기(?)까지 담겼다.
영상에서 설레는 가슴을 부여잡고 공항에 도착한 조나단은 난데없이 나타난 ‘맏형’ 김해준을 보고 “우린 오키나와 가는데 형은 어디 가요?”라고 천진난만하게 묻는다.
같은 여행 멤버 김해준은 이에 기막혀 하며 “같은 곳에 가는 거야”라고 답했다. 동반자의 존재조차도 잘 몰랐던 여행이었지만, 일본 오키나와의 에메랄드빛 바다와 마주한 조나단은 “내가 원했던 건 바로 이런 곳이야!”라며 환호를 멈추지 못했다.
그러나 한국 밖으로 단 한 번도 나가 본 적이 없는 ‘K-남매’ 조나단&파트리샤에게는 시시각각 위기 상황이 닥쳤고, 힐링인 듯 아닌 듯 헷갈리는 여행이 이어졌다.
조나단은 “이렇게 책임감 없는 분들하고 어떻게 남은 일정을 다 하지?”라고 ‘한소리’를 했고, 이어 파트리샤가 “말하는 꼬라지 봐!”라며 ‘급발진’하는 모습도 공개돼 위기감을 고조시킨다
그 와중에 김해준은 “우리 여행, 여기서 끝이야”라고 단언하고, “형, 나 때릴 거야?”라고 묻는 조나단의 모습도 공개돼 이들의 ‘生초짜’ 여행이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하게 한다.
시시각각 냉온탕을 오가는 초짜들의 티키타카가 돋보이는, ‘마성의 남자’ 김해준과 ‘K-남매’ 조나단&파트리샤의 우당탕탕 티격태격 초짜 여행기 ‘집에 있을 걸 그랬어’는 6월 26일 U+모바일tv에서 공개한다.
사진= LG유플러스 STUDIO X+U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정성 논란' 화사에…이효리 조언+엄정화 응원 "잘해야지 그치?" (댄스가수 유랑단)[종합]
- '연정훈♥' 한가인, 불륜 분노 "결혼 18년차인데 많은 생각" (신들의 사생활2)[종합]
- BTS 정국 "방음 괜찮은 줄 알았는데"…이웃 민원에 사과
- 마동석, 촬영 중 추락 사고…"척추 골절, 하반신 마비됐을 수도 있다고"
- '자가면역질환 투병' 서우, 2년 공백기→현재 모습 공개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